드라마 [구가의 서], [상속자들], [응급남녀]까지 브라운관 스타로서 입지를 굳힌 최진혁. 젊은 남자배우들 사이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신의 한 수>에서 액션 막내로서 존재감을 발한다.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미워할 수 없는 아름다운 액션을 선보...더보기
드라마 [구가의 서], [상속자들], [응급남녀]까지 브라운관 스타로서 입지를 굳힌 최진혁. 젊은 남자배우들 사이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신의 한 수>에서 액션 막내로서 존재감을 발한다.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미워할 수 없는 아름다운 액션을 선보이는 그는 <신의 한 수>의 액션 스케일을 완성시킨 또 한 명의 주인공이다. “정우성과 대등한 액션을 보게 될 것.”이라는 제작진의 예고처럼 액션배우로서도 또 다른 역량을 키우고 있는 그는 <신의 한 수>로 본격적인 스크린 스타의 탄생을 알린다.
누적관객 수 총합을 집계 대상 영화 수로 나눈 관객 수 (단, 관객 수 0 인 영화 제외)
평균평점
집계 대상 영화의 맥스무비 관객평점 총합을 집계 대상 영화 수로 나눈 평점
데이터기준
집계 대상 영화 : 누적관객이 있는 개봉 또는 개봉 예정 영화
관객수 : KOBIS 전일 통계 데이터 기준
한국영화연감(1971~2010) 통계 및 2004년 이후 전국 영화관의 발권데이터를 기준으로 산출된 영화진흥위원회의 박스오피스 공식통계정보를 토대로 산출된 데이터 입니다. 통계정보는 재개봉 등 누적 상영에 따른 수치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평점 : 맥스무비 관객평점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