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정보

이름
테일러 키취 
영어이름
Taylor Kitsch 
출생지
캐나다 
생년월일
1981.04.08 
데뷔작
John Tucker Must Die(2006) 
바이오그래피
<스네이크 온 어 플레인> <존 터커 머스트 다이>에서 단역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틴스타로서 눈길을 끌게 된다. 피터 버그가 감독, 각본을 맡은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츠>의 드라마 버전인 NBC 방영 동명 드라마에 주연으로 발탁, 그 이후 <배틀쉽> <론 서바이버>까지 피터 버그와 3편의 작품을 함께하게 된다.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서 단역이었던 섹시한 프랑스 돌연변이 ‘레미 르보’ 역을 통해 전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블록버스터 대작 <배틀쉽> <존 카터 : 바숨 전쟁의 서막> <파괴자들>에 잇달아 출연하며 차세대 스타로 떠올라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다.

-<론 서바이버> 보도자료 중에서-


모델, TV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할리우드 섹시스타 테일러 키취. 피터 버그 감독이 연출하고 평단의 찬사를 받은 NBC 스포츠 드라마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트’의 주연을 맡아 연기 실력을 인정받고 <엑스맨 탄생 : 울버린>에서는 ‘갬빗’ 역을 맡아 조연이지만 인상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외모로 ‘제2의 조니뎁’으로 불리기 시작한다. 이후 <배틀쉽><존카터 : 바숨전쟁의 서막>등 대형 블록버스터의 주연을 맡으면서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 중이다. 올리버 스톤 감독의 눈에 가장 먼저 띄어 캐스팅 된 영화<파괴자들>에서는 강하고 야성적인 캐릭터의 ‘촌’을 맡아 그만의 남성적인 매력으로 여성들에게 어필하며 카리스마 연기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괴자들> 보도자료 중에서-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핫 스타! 판당고닷컴에서 ‘2012년 가장 주목해야 할 스타’로 뽑히기도 한 테일러 키취는 현재 헐리우드 최고의 블루칩으로 손 꼽히며 수많은 감독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모델 출신으로 완벽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해 온 테일러 키취는 피터 버그 감독의 TV 시리즈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츠]를 통해 자신의 얼굴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그리고 지난 해, 퓰리처 상을 받은 사진 작가들을 기록한 영화 <뱅뱅클럽>으로 연기력까지 인정 받은 후, 디즈니 <존 카터>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에서 주연 ‘존 카터’ 역을 맡아 고난이도 와이어 액션까지 대역 없이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 이번 영화 <배틀쉽>에서 외계와의 전쟁 속 핵심 인물 ‘알렉스 하퍼’를 맡게 된 테일러 키취는 완벽한 군인 연기를 위해 12년 동안 고수해 오던 장발을 자른 것은 물론, 위험한 수중 촬영 또한 마다하지 않았다. 테일러 키취는 매력적인 외모와 환상적인 액션 연기로 남녀 관객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으며 영화 <배틀쉽>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을 확실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 <배틀쉽> 보도자료 중에서-


‘제 2의 조니뎁’으로 불리며 2012년 가장 기대되는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테일러 키취. 배우 겸 모델인 그는 2009년 SF블록버스터 <엑스맨 탄생: 울버린>으로 얼굴을 알린 후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과 함께 4월 개봉예정인 <배틀쉽>에서도 주연을 맡아 대형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선 매력적인 외모에 강인한 전사 ‘존 카터’로 분해 와이어 촬영부터 위험천만한 액션까지 거의 모든 장면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며 보다 실감나고 스펙터클한 액션 장면을 완성했다.

-<존 카터> 보도자료 중에서-

필모그래피
2013   론 서바이버    |  드라마
2012   배틀쉽    |  기타
2012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  기타
2012   파괴자들    |  액션
2010   뱅뱅클럽    |  드라마
2009   엑스맨 탄생 : 울버린    |  기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