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본 포스터 공개

2006-08-11 16:36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이나영, 강동원 주연의 휴먼멜로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감독 송해성)이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가 낯설고 어색한 만남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강렬한 이미지를 포착했다면, 이번 본 포스터는 서로에게 의지하는 듯 차분하고 행복한 두 사람의 표정을 중심으로 담아냈다.

세상 저편을 응시하는 듯한 강동원의 슬픈 눈, 그를 위로하는 듯 그의 손에 조심스레 손가락을 얹은 이나영. 슬픈 듯 눈망울엔 눈물이 고이지만, 옅은 미소를 띠고 있는 그들의 모습은 가슴이 시리도록 아름답고 행복하다.

공지영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은 세 사람을 죽인 사형수와 세 번 자살을 시도한 여자의 만남을 다룬 휴먼 멜로.

강동원은 세사람을 죽인 비운의 사형수 윤수를 맡아 신비로운 이미지를 벗고 상처와 아픔의 내면연기를 펼쳤다. 이나영은 자기중심적이고 시니컬한 대학강사 '유정'을 맡았다. 이나영은 기존의 순수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벗고 성숙하면서도 차가운 유정을 열연했다.

현재 후반 작업이 한창인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은 오는 9월 14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