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최희, 성준 맞선녀로 카메오 출연

2014-08-17 15:03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방송인 최희가 <연애의 발견>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최희는 KBS-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카메오 출연한다. 극성 엄마(성병숙)의 성화에 못 이겨 선을 보게 된 성형외과 의사 남하진(성준)의 맞선녀 역할이다. 의사를 아들로 둔 엄마들이라면 좋아할만한 스펙을 가진 병원집 딸이다.

18일 방송되는 첫 회에 깜짝 등장하게 될 최희. ‘엄친딸’ 역할에 최적화된 인물로 캐스팅됐다. 최근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 이외에도 다재다능한 탤런트를 선보여온 최희는 짧은 출연이었지만 연기 경험이 거의 없다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고.

제작진은 “카메오 출연이었지만 첫 회 초반에 등장, 존재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시청자들이 최희의 또 다른 재능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있는 <연애의 발견>은 연애 2년차에 접어든 한여름()과 남하진 커플 사이에 여름의 구남친 강태하(문정혁)가 등장하면서 드라마가 시작된다. 하진이 맞선을 보고 있는 호텔 라운지에 급습한 여름이 이곳에서 미팅을 기다리던 태하와 마주치게 된다.

한여름, 강태하, 남하진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애사를 그려낼 <연애의 발견>은 이를 통해 떠나는 사람과 다가오는 사람 사이, 변해버린 사랑과 시작되는 사랑 사이, 지키고 싶은 마음과 이미 변해버린 마음의 사이에서 드러나는 설렘, 욕망, 질투, 분노 등 연애의 감정을 솔직하게 그려낼 리얼연애공감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연출한 김성윤PD가 의기투합했다. 당신을 만족시킬 단 하나의 영화 전문 미디어 맥스무비 GoGo!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