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준익 감독, 김미정 감독이 말하는 <궁녀>

2007-10-16 15:46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2007년 하반기 화제작 궁중 미스터리 <궁녀>의 김미정 감독과 기획을 맡은 이준익 감독의 인터뷰 동영상이 맥스무비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영화 <궁녀>를 말한다’ 동영상은 이준익 감독의 연출부 출신인 <궁녀>의 김미정 감독과 <궁녀>의 기획을 맡은 이준익 감독이 영화 <궁녀>에 대해 이야기 하는 인터뷰 동영상으로 김미정 감독이 현장에서 연출하는 모습, 그리고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인 쥐부리글려 장면 등이 담겨 있다.

이번 특별 동영상에서 이준익 감독은 <궁녀>를 “그 동안 남성 중심의 사극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시도되는 여자들에 대한 최초의 이야기” 라고 밝혔다. 그리고 자신의 연출부였던 김미정 감독의 연출에 대해서는 “파워풀한 이야기 작법, 또 그것을 운반해 내는 화면의 구성에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 라고 말하며 김미정 감독의 연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한 사람의 관객으로써 영화를 본 소감에 대해서 “초반에는 이 이야기를 어디로 끌고 갈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쌓이다가 후반 30분쯤 정도에는 이야기를 정리해나가는 힘에 빨려 들어 가는 느낌을 받았다”면서 <궁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었다.

“관객들이 사건 보다는 인물에 주안점을 두고 영화를 봐주었으면 좋겠다”는 김미정 감독의 말로 마무리 되는 <궁녀>의 특별 동영상은 10월 18일 개봉에 앞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