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도화선> 견자단 “액션의 기술을 생생하게 느끼길”

2008-05-19 12:09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액션 영화의 첫 도화선이 될 리얼 액션 <도화선>의 무술감독 겸 주연배우 견자단의 인터뷰를 맥스무비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영웅>, <칠검> 등 홍콩 영화는 물론 <블레이드2>, <상하이 나이츠> 등의 헐리우드 영화에 출연하면서 명실공히 국제적인 스타로 자리잡은 견자단은 최근 국내에 소개된 <연의 황후>에서 뛰어난 액션은 물론 황후를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대장군 역을 맡아 국내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6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도화선>은 견자단과 엽위신 감독이 해외에서도 격찬 받은 <살파랑> 이후로 함께 작업한 두 번째 범죄 리얼 액션 영화. 견자단은 <도화선>에서 뚜렷한 표적과 계획에 대한 시선을 놓치지 않는 베테랑 형사로 분해 동료들을 형제 이상으로 아끼는 따뜻한 모습과 함께 그만의 화려한 액션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견자단 인터뷰에는 리얼 액션 <도화선>의 액션 컨셉과 액션 장면을 촬영할 때 힘들었던 점 등이 담겨있어 관객들이 영화 속에 담긴 액션을 더욱 실제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견자단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견자단은 자신이 맡은 ‘마 준’ 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강인하고 청렴한 경찰 역할”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또한 “<도화선>을 작업하면서 가장 큰 도전은 관객들이 화면에 나오는 액션을 실제라고 믿게 만드는 것이었다”며 “최근 미국과 유럽,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MMA(Mixed martial arts)에 대한 지식과 기술들을 영화 속에 녹여내 관객들이 <도화선>을 통해 액션의 기술들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기존에 출연했던 작품들에서 화려한 무술 실력을 선보이며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견자단의 완벽한 리얼 액션을 만날 수 있는 <도화선>은 오는 6월 12일 개봉한다.

국내최대 영화포털 맥스무비 www.maxmovie.com

puda@maxmovie.com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