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엑스파일> 스컬리, 아들을 떠나 보내는 심경을 말하다

2008-08-11 09:13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맥스무비=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의 히로인 ‘스컬리’의 심경이 담긴 영상을 맥스무비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 영상은 ‘멀더’와 ‘스컬리’의 깊은 관계와 그들의 아들에 대한 애정을 담아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믿기 힘든 수많은 사건을 힘을 모아 해결해 가면서 직장 동료 이상의 감정이 생겨버린 ‘멀더’와 ‘스컬리’. 하지만 이들의 만남이 처음부터 순조로웠던 것은 아니다. 너무나 다른 신념 때문에 사사건건 대립했던 것. 자신의 직관을 바탕으로 수사를 펼치는 ‘멀더’와 과학적인 근거를 고집하며 이성에 의한 분석을 고수하는 ‘스컬리’는 처음에는 물과 기름 같은 존재였지만 어느새 누구보다 상대를 채워줄 수 있는 파트너 관계가 되어버린다.

그러던 중 ‘스컬리’가 외계인에게 납치되어 실험을 당하게 되고, 실험 이후 자신이 임신을 할 수 없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외계인으로부터 풀려난 ‘스컬리’는 아이를 가질 수 없기에 임신을 더욱 간절히 바라게 되고, 병원에서 진료를 받던 중 기적적으로 임신이 가능하다는 통보를 받는다. 이에 ‘스컬리’는 ‘멀더’가 아이의 아빠가 되어 주기를 바라고, 두 사람은 체외 수정을 통해 아이를 가진다.

이후 사랑을 확인하는 두 사람. 하지만, ‘스컬리’가 낳은 아이 ‘윌리엄’은 외계인의 실험으로 인해 색다른 유전자를 가진 아이였다. 바로 지구 식민지화를 꿈꾸는 외계인들이 지구인들을 컨트롤할 목적으로 ‘슈퍼 솔저’라는 새로운 인종을 만들 계획을 세우고, ‘슈퍼 솔저’를 위한 모체로 ‘스컬리’를 납치해 그녀에게 실험을 한 것. ‘윌리엄’은 바로 ‘슈퍼 솔저 1세대’였다. 이에 ‘윌리엄’은 외계인뿐만 아니라 외계인의 이러한 음모를 알고 있는 정부의 세력으로부터 계속해서 위협을 당하고, 결국 ‘스컬리’는 아이를 위해 입양을 결심한다.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스컬리’의 낮은 목소리에는 바로 ‘윌리엄’을 입양 보내기 직전, 엄마의 아픈 마음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스컬리’와 ‘멀더’의 깊은 관계, 그리고 ‘윌리엄’의 안녕을 기원하는 ‘스컬리’의 마음이 담긴 이 영상은 방송 당시 슬픈 음악과 함께 ‘멀더’와 ‘스컬리’의 행복을 바라는 팬들의 심금을 울렸다.

이로부터 시간이 흐르고, ‘멀더’와 ‘스컬리’는 정부와 외계인의 음모에 대한 수사를 계속한다. 결국 ‘멀더’는 2012년 외계인의 침공 계획을 알게 되어 음모 세력에게 쫓기게 되고, 결국 살인사건에 휘말려 억울하게 사형을 선고받는다.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도망친 ‘멀더’. 그는 ‘스컬리’와 함께 어느 모텔 방에서 외계인의 침공에 얘기하며 아직은 희망이 사라지지 않았음을 시사하고, 마침내 <엑스파일>의 대장정은 장황한 막을 내린다. 그리고 6년 후,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는 은둔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멀더’와 의사로서 살아가는 ‘스컬리’의 모습을 보여주며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새롭게 시작한다.

<엑스파일>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엑스파일: 나는 믿고 싶다>는 전대미문의 사건으로 오감을 자극하며 미스터리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김규한 기자 asura78@maxmovie.com

맥스무비취재팀 기자 / maxpress@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