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인터뷰 | <아기와 나> 다재다능한 이이경

2017-11-28 12:02 채소라 기자

[맥스무비= 채소라 기자] 중학생 시절 가라테 선수였던 이이경은 각종 스포츠부터 최근에는 그림 그리기와 작곡까지 배우며 다양한 취미를 즐긴다.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각양각색 캐릭터 만큼 다채로운 그의 취미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 15년 전에 배웠던 가라테 호흡법

처음 가라테 할 때 하는 준비 동작 호흡법이 있습니다. 15년 전이라 맞은 기억밖에 없지만.(웃음) 가라데는 이거죠. ‘오스’ 하는 호흡법이 기본입니다.

# 공격과 수비 다 되는 축구 실력

주로 전방의 공격수 아니면 골키퍼를 맡아서 경기장 앞 혹은 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경기가 잘 안 풀릴 것 같을 때는 골키퍼로서 무실점을 한 번 기록해보고 게임의 결정을 내고 싶을 때는 공격수로 결정적 역할을 시도합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고백부부>(KBS) 촬영을 하느라 자주 못 했네요.

# 농구스타 스테판 커리 마니아

농구선수 스테판 커리 형님 덕분에 농구를 보게 된 계기가 생겼습니다. 좋은 기회에 배우 이기우 형과 NBA 직관을 했는데 등장만으로도 일단 분위기가 바뀌고 게임을 다 뒤집어 놓는 선수입니다. 상대팀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아우라가 있어요. 농구를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고 할까요. 스테판 커리의 이름이 적인 모자와 경기복까지 풀 착장을 샀죠. 무리했습니다.(웃음)

# 계절별로 즐기는 스포츠 가이드

기본적으로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여름에는 웨이크보드, 수영, 서핑, 스쿠버다이빙을 하는데 스쿠버다이빙은 자격증도 있어요. 겨울에는 보드나 실내스포츠 중에서 스쿼시를 합니다. 축구는 사계절 내내할 수 있죠.

# 나만의 것을 만들기 위해 배우는 작곡

싸이 ‘강남스타일’을 작곡한 가수 언타이틀의 유건형 형에게 작곡을 배우고 있습니다. 곡을 발표하려고 배우는 건 아니고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고 싶어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 여유롭게 즐기는 그림 그리기

집 근처에 있는 학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가고 있는데 한 번 갈 때 3시간 정도 유화를 그려요. 영화를 보고 감명 깊은 장면이나 좋아하는 로고, 엠블럼을 주로 그립니다. 지금은 친한 형님이 운영하는 제주도 펜션의 전경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선물해줄 예정입니다.

# 앞으로 계속될 새로운 도전

배우 이용녀 선배님이 남양주 쪽에서 유기견을 키우고 계십니다. 거의 100마리 정도 되는데요. 조만간 유기견을 돌보러 갈 계획입니다. 정기적으로 찾아가서 도움이 되고 싶고 좋은 시간을 쓰고 싶어요. 연기는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 촬영 김현지, 김미애 | 편집 김현지

채소라 기자 / sssollla@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