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뭘 볼까 | 6월 첫째 주 극장에서 가장 보고 싶은 신작 1위는?

2018-06-03 23:14 채소라 기자

[맥스무비= 채소라 기자]

사전 예매율 20만 장을 돌파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득표율 79%로 이번 주 극장에서 가장 보고 싶은 신작 1위에 올랐다.

1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 출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프 골드브럼

‘쥬라기 월드’(2015)의 속편으로,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멸종 위기와 예상치 못한 진화를 겪은 공룡들은 세상의 위협이 된다. 주인공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외에도 티렉스와 랩터, 이안 말콤(제프 골드브럼) 박사 등 반가운 캐릭터들이 활약한다. 화산 폭발과 거대 괴수의 만남은 시리즈의 명성을 잇기에 충분한 스릴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2엔테베 작전감독 호세 파딜라 | 출연 로자먼드 파이크, 다니엘 브륄

1976년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갈등으로 발생한 비행기 납치극 엔테베 작전이 영화화됐다. 납치극 생존자들이 가족의 품에 돌아오기까지 7일간의 이야기다. 생존자들의 증언을 바탕으로 사건을 생생하게 재구성했다. 신념과 현실을 두고 갈등하는 테러범, 국가적 비상사태에도 갈팡질팡하는 이스라엘 정부, 극한 상황에서도 책임감을 잊지 않는 에어프랑스 승무원 등 다양하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만들어내는 극적인 드라마가 돋보인다.  

3위 극장판 포켓몬스터 DP - 디아루가vs펄기아vs다크라이감독 유야마 쿠니히코ㅣ목소리 출연 임채헌, 이선호, 정미숙, 변영희, 오오타니 이쿠에

포켓몬 콘테스트를 위해 아라모스 마을을 찾은 지우와 빛나, 웅이는 사상 최대의 포켓몬 대전투에 휘말린다. 지우와 친구들은 위험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피카츄와 팽도리같은 친숙한 캐릭터들과 함께 환상의 포켓몬, 전설의 포켓몬이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마을을 둘러싼 대결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는 흥미진진하다.
4위 밤쉘’감독 알렉산드라 딘 | 출연 헤디 라머, 다이앤 크루거

1940년대 할리우드에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라는 수식어를 단 스타 배우 헤디 라머. 그의 화려한 전성기 뒤에 가려진 와이파이 발명 스토리와 파란만장한 삶을 그린 다큐멘터리다. 미모에 대한 찬사로만 헤디 라머를 설명했던 시대에 앞서간 그의 과학적 지식과 주체적인 면모를 발견할 수 있다.

5위 벅스 프렌즈감독 딩 스 ㅣ 목소리 출연 김소희, 윤세웅, 석승훈

실험실 유리병에 갇혀 살던 무당벌레 루비는 곤충들의 천국 황금 계곡을 향해 모험을 떠난다. 물잠자리 마스터와 동료가 되어 바깥세상의 위험천만한 일들을 헤치고 목적지로 향한다. 새로운 세상으로 발을 내딛는 루비의 모험은 용기와 모험심을 심어주는 한편, 다채로운 색감과 다양한 곤충 캐릭터는 두 눈을 즐겁게 한다.

채소라 기자 / sssollla@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