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봤더라? ‘리얼’ ‘상류사회’ ‘암수살인’ 속 그녀들

2018-10-27 11:00 유현지 기자

[맥스무비= 유현지 기자] 영화에 몰입한 순간, 익숙한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을 때가 있다.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찜찜한 기분은 답을 찾을 때까지 계속된다. 전작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반전의 배우들을 소개한다.


# 창궐세자빈? 리얼한지은

출처 NEW, CJ엔터테인먼트
출처 NEW, CJ엔터테인먼트

좀비 사극 ‘창궐’의 왕자 이청(현빈)은 세상을 떠난 형 대신 형수님인 세자빈을 목숨을 다해 지킨다. 단아한 외모에 단호한 태도를 가진 세자빈. ‘리얼’의 한지은이다. 사업가 장태영(김수현)의 강요로 겉모습부터 행동, 말투까지 송유화(최진리)를 똑같이 따라 해야 했던 비운의 인물이라면 알까.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1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왔다.

# 명당박재상 아내? 상류사회김규선

출처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롯데엔터테인먼트
출처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롯데엔터테인먼트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의 이야기를 다룬 ‘명당.’ 영화 초반 박재상은 누군가의 방화로 아내와 아들을 잃는다. 스치듯 사라져버린 그의 아내. ‘상류사회’의 김규선이다. 극 중 장태준(박해일)의 제자였던 그는 도발적인 유혹으로 장태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수애와 박해일 사이에서도 지지 않는 존재감을 보여준 김규선은 세련되고 도회적인 모습을 함께 선보였다.

# 미쓰백폭력 계모? 암수살인권소현

출처 쇼박스, 리틀빅픽쳐스
출처 쇼박스, 리틀빅픽쳐스

‘미쓰백’의 주인공 지은이(김시아)는 게임 중독자 아빠의 애인으로부터 매일같이 얻어맞는다. 악랄한 계모를 연기한 배우는 실화 범죄극 ‘암수살인’에 출연한 권소현이다. ‘암수살인’에서는 연쇄살인범 강태오(주지훈)의 택시에 탑승했다가 살해당하는 인물 오지희를 연기했다. 찰진 사투리와 실감 나는 말싸움, 구토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관련 기사

http://news.maxmovie.com/385801

http://news.maxmovie.com/385565

http://news.maxmovie.com/384432

유현지 기자 / jinn8y@naver.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정이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