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부터 예고편까지, '킹덤' 떡밥 대방출

2018-12-24 10:04 성선해 기자

[맥스무비= 성선해 기자] 디테일 하나까지 놓칠 수 없다.  넷플릭스 '킹덤'을 기다리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포스터부터 스틸과 예고편까지, 공개된 모든 자료를 한자리에 모았다. 조선에 창궐한 좀비들에 얽힌 미스터리는 무엇일까. 2019년 1월 25일(금) 공개된다.

▶ 티저 포스터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 메인 포스터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킹덤'의 시작은 베일에 싸인 왕의 죽음이다. 망자가 된 그가 되살아난 것이다. 하지만 왕세자 이창(주지훈)은 반역의 구심점으로 낙인찍힌다. 이창은 누명을 벗기 위해, 왕이 사망 직전 만났던 이들의 흔적을 뒤쫓기 시작한다. 그의 발걸음은 조선의 끝까지 향한다. 그곳에서 이창이 목도한 것은 굶주림에 시달리다 괴물이 되어버린 백성들이다. 티저포스터에서 이창이 든 칼에 괴물이 비치는 연유다. 이창을 향한 모함은 권력 쟁탈전과 연관이 있다. 메인 포스터는 여기에 얽힌 인물들이 중심에 서 있다.

[슬라이드] 넘겨보기 ▶

[metaslider id="390342"]

'킹덤'의 주인공은 세 명이다. 유약한 왕세자 이창(주지훈)과 야망으로 가득 찬 영의정 조학주(류승룡), 강인하고 주체적인 의녀 서비(배두나)다. 이창은 아버지의 침소에 들어갔다가 보아서는 안 될 것을 목격한다. 이를 알게 된 조학주는 이창을 반역자로 몬다. 살기 위해 궁을 나선 이창은 조선의 끝에서 미스터리의 실마리를 쥔 의녀 서비를 만난다.

[슬라이드] 넘겨보기 ▶

[metaslider id="390355"]

세 명의 주인공 외에도, '킹덤'에는 선명한 캐릭터들이 포진해있다. 김상호는 왕세자의 충직한 호위무사 무영 역이다. 허준호는 왕세자의 편에 선 옛 스승 안현대감으로 출연하며, 김성규는 과거를 알 수 없는 의문의 남자 영신 역이다. 전석호는 역병이 시작된 동래의 부사 범팔 역이며, 김혜준은 권력욕이 강한 중전을 연기한다.

▶ 모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 메인 예고편 

성선해 기자 / ssh@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