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로 돌아오는 MCU 캐릭터와 뉴페이스 정리

2019-02-19 17:29 유현지 기자

[맥스무비= 유현지 기자]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중심축을 담당할 새로운 히어로 캡틴 마블이 데뷔를 앞뒀다. 위기에 처한 어벤져스를 구할 핵심 캐릭터이자 차세대 리더의 데뷔전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블 캐릭터들이 ‘캡틴 마블’에 합류했다. ‘캡틴 마블’로 다시 만날 반가운 얼굴들과 매력적인 새 캐릭터들을 소개한다.

뉴페이스 #1 - 캡틴 마블브리 라슨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본명은 캐럴 댄버스. 영화의 주인공이자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다. 지구에서의 기억을 잃고 외계 종족 크리의 일원이 되어 우주 정예 부대 스타포스의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또 다른 외계 종족, 스크럴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으로 지구로 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만난다. 닉 퓨리와의 호흡과 히어로 캡틴 마블로의 각성, 어벤져스와의 연결고리가 관심을 모은다.

뉴페이스 #2 - 스타포스 사령관주드 로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캡틴 마블을 진정한 전사로 훈련시키고 성장시키는 스타포스의 사령관이다. 정확한 이름도, 인물에 대한 설명도 알려진 바가 없다. 원작에서는 1대 캡틴 마블, 마벨이 캡틴 마블을 훈련시키는 역할을 맡아 스타포스 사령관이 마벨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뉴페이스 #3 - 탈로스|벤 멘델슨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인간으로 변신해 지구에 잠입한 외계 종족, 스크럴의 리더다. 사진은 인간으로 변신한 모습.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이 가능한 탈로스와 스크럴은 모종의 음모를 가지고 지구를 침공한다. 지구에서 일어난 크리 스타포스와 스크럴의 전쟁이 닉 퓨리가 어벤져스를 결성한 계기가 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복귀 캐릭터 #1 -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모두가 알다시피 MCU의 중심인물. 어벤져스를 결성한 장본인이자 쉴드(S.H.I.E.L.D)의 국장이었다. ‘캡틴 마블’의 배경이 90년대인 만큼, 닉 퓨리도 두 눈이 멀쩡한 젊은 모습으로 등장한다. 지금의 프로다운 모습이 있기 전, 쉴드의 신참 요원으로 캡틴 마블과 맞닥뜨린 그의 과거가 궁금증을 더한다.

복귀 캐릭터 #2 - 필 콜슨|클락 그레그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닉 퓨리와 마찬가지로 젊은 시절의 모습으로 출연한다. MCU 설정으로는 ‘어벤져스’(2012)에서 죽음을 맞이했다. 재등장하는 그가 어떤 역할을 할지는 자세히 밝혀지지 않았다.

복귀 캐릭터 #3 - 코라스|디몬 하운수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014)에 출연했던 로난(리 페이스)의 부하다. 타노스(조쉬 브롤린)의 명령을 받고 로난과 함께 오브, 즉 파워 스톤을 찾아 나섰다. 악의 편에 섰던 그는 스타포스의 정예 멤버로 등장한다. 로난에게도 남다른 충성심을 보여왔던 터라 코라스가 로난을 만나 타노스를 따르게 된 사연이 궁금해진다.

복귀 캐릭터 #4 - 로난|리 페이스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코라스의 주인인 로난도 ‘캡틴 마블’에 등장한다. 타노스를 따르던 로난은 파워 스톤을 손에 넣자 그를 배신한다. 파워 스톤을 이용해 잔다르 행성을 파괴하려 했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의해 저지당하고 파워 스톤의 힘에 목숨을 잃었다. ‘캡틴 마블’의 예고편과 스틸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재등장을 알렸다.

익숙한 인물과 낯선 인물들의 새로운 조합이 ‘캡틴 마블’에서 이뤄진다. 확실한 것은 이들의 만남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열쇠가 된다는 사실이다. 캡틴 마블과 히어로들의 20년 전 인연이 MCU의 현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3월 6일(수) 개봉하는 ‘캡틴 마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기사

http://news.maxmovie.com/393081

유현지 기자 / jinn8y@naver.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