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홍보도 특별하게, 홍보대사의 끝판왕은 누구?

2019-04-08 15:48 이지윤 기자

[맥스무비= 이지윤 기자] 영화에는 출연하지 않지만 홍보를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스타들이 있다. 영화 속 주인공의 모습과 똑같이 분장을 하는가 하면 목소리로 재능 기부를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에 임한다. 영화의 흥행을 위해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스타들을 만나보자.

# 샤잠! -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

사진 샘 해밍턴 인스타그램
사진 샘 해밍턴 인스타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KBS2, 이하 슈돌) 랜선 삼촌, 이모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윌리엄이'샤잠!'을 홍보하기 위해 귀여운 꼬마 히어로로 변신해 화제다. 방송에서 윌리엄은 히어로들에게 푹 빠져 무한한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샤잠의 슈트를 입은 윌리엄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샤잠!'은 15세 소년 빌리 뱃슨(애셔 앤젤/제커리 리바이)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윌리엄이 '샤잠!'을 외치면 커다란 샘 해밍턴으로 변신하는 영상은 웃음을 자아낸다.

# 헬보이 - 이승윤

사진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사진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요즘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개그맨 이승윤이 헬보이로 변신해 화제다. 헬스보이가 아닌 '헬보이'의 광고 촬영을 하게 된 그는 붉은 피부부터 이마 위 뿔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압도적인 비주얼과 연기를 선보였다.

대세 개그맨 이승윤과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의 만남으로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헬보이'는 4월 11일(목) 개봉을 앞두고 있다.

# 레고 무비2 - 조세호

사진 워너브라더스 픽처스
사진 워너브라더스 픽처스

예능에서 주목받는 프로불참러 조세호는 '레고 무비2'의 홍보대사로 참여했다. 조세호와 레고의 콜라보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기도 하고, 중독성 있는 '레고 무비2' 뮤직 비디오에도 참여하며 프로불참러가 아닌 프로홍보러로 거듭났다. 레고 손모양을 한 채 '레고 무비2'의 주인공들과 함께 댄스를 선보이는 뮤직비디오는 시선을 잡아끈다.

# 시인 할매 - 최수영

사진 스톰픽쳐스
사진 스톰픽쳐스

배우 겸 가수 최수영은 목소리 재능 기부로 '시인 할매' 홍보 대사로 참여했다. 노개런티 재능 기부로 영화의 내레이션을 맡아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 영상 '시를 읽어주는 여자'를 통해 할머니들이 쓴 시를 따스한 목소리로 읽어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했다.

http://news.maxmovie.com/395930

이지윤 기자 / juny@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