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왕국 넷플릭스, 알고 보면 스탠드업 코미디 맛집

2019-09-27 17:51 유현지 기자

[맥스무비= 유현지 기자]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 농염주의보’가 10월 16일(수) 공개된다. 개그우먼 박나래의 스탠드업 코미디쇼다. 넷플릭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스탠드업 코미디쇼, 하지만 믿고 볼 이유는 충분하다. 넷플릭스가 내놓은 쇼들이 놀라운 성공을 거뒀기 때문. 박나래를 만나기 전, 코미디 맛집을 자부하는 넷플릭스의 스탠드업 코미디를 먼저 확인하자.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토크쇼 진행자 엘런 디제너러스의 스탠드업 코미디다. 2003년부터 ‘엘렌쇼’를 진행하며 미국을 대표하는 진행자로 자리매김한 그가 지금의 자리에 올라선 과정을 무대 위에서 털어놨다. 부와 명예를 모두 가진 유명 인사지만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그의 이야기에 누구라도 공감할 수밖에 없다. 유머러스한 언변에 웃음을 터뜨리고, 친절하고 사려 깊은 엘런의 태도에 훈훈함까지 느낄 수 있다.

‘앨리 웡: 베이비 코브라’ - ‘앨리 웡: 성역은 없다’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다음 주인공은 아시아계 미국인 코미디언 앨리 웡이다. 그가 임신한 몸을 이끌고 무대에 올라 자신의 삶과 성생활, 임신에 대해 솔직하게 밝힌 쇼가 ‘앨리 웡: 베이비 코브라’다. 앨리 웡은 성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중국, 베트남 혼혈이자 미국인으로서 느끼는 솔직한 감정까지 가감 없이 털어놓는다. 쇼의 성공 2년 후, 앨리 웡은 또다시 임신한 몸으로 무대에 오른다. ‘앨리 웡: 성역은 없다’는 더 강력해진 입담으로 돌아온 앨리 웡의 결혼, 육아 이야기를 담았다.

‘케빈 하트: 왓 나우?’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계의 슈퍼스타도 여기에 있다. 케빈 하트는 2016년 포브스지 선정 연예계 스포츠 셀럽 연간 수익 6위를 기록한 인기 코미디언이다. ‘케빈 하트: 왓 나우?’는 5만 2천 석의 풋볼 경기장을 매진 시킨 케빈 하트의 코미디 쇼로,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 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해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놀라운 에피소드를 힙합 스타일로 정신없이 쏟아내는 그를 바라만 봐도 눈이 커지고 웃음이 터진다. 명성에 걸 맞는 입담보다 놀라운 것은, 모든 에피소드가 실화다.

관련 기사

https://news.maxmovie.com/401800

유현지 기자 / jinn8y@naver.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