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접수한 박나래, ‘농염주의보’로 스탠드업 코미디 첫 도전

2019-10-05 11:36 유현지 기자

[맥스무비= 유현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가 10월 16일(수)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농염하고 섹시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놓는 박나래는 고삐가 풀린 듯 모든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무대를 꽉 채운다.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박나래가 자신만의 개성이 듬뿍 담긴 코미디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로 돌아왔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 그는 무대에 올라 본인의 사랑과 연애에 대한 경험담을 거침없이 풀어냈다. 나래바 박 사장으로도 유명한 박나래의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은 방송을 통해 드러난 바 있지만, 방송의 필터를 거치지 않은 모든 이야기가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를 통한 공개 전,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전국 투어 공연을 마쳤다. 지난 5월,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이 매진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성남, 전주까지 공연을 이어가며 대세 박나래의 인기를 입증했다.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무대 위 박나래의 솔직하고 섹시한 이야기와 관객의 열띤 반응이 그대로 담길 예정이다.

 

박나래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통해 한국 여성 코미디언 최초로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했다. 여기에는 “제 이름을 단 프로그램이나 공연을 해보는 게 목표였다”는 박나래의 염원이 담겼다. 박나래는 지치지 않는 열정과 다재다능함으로 점차 자신의 무대를 넓혀가고 있다. 박나래의 또 다른 도전이자 성취인 스탠드업 코미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10월 16일(수)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 기사

https://news.maxmovie.com/403111

유현지 기자 / jinn8y@naver.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