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 이지원 랩 실력 담긴 힙합곡 ‘효미더머니’ 화제

2020-02-07 10:09 정지은 기자

[맥스무비= 정지은 기자] 영화 ‘히트맨’의 배우 이지원이 랩 실력을 담은 힙합곡을 선보여 관심을 모은다.

영화 '히트맨'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히트맨'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히트맨’(감독 최원섭)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린 후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에게 쫓기는 이야기다. 유쾌한 캐릭터들이 활약하는 가운데, 배우 이지원이 선보인 랩 실력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웹툰 작가 준의 딸인 가영 역을 맡은 이지원은 가족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성공한 래퍼가 되기를 꿈꾸는 당찬 10대 소녀로 등장한다. 음악에 심취해 헤드셋을 착용하고 특유의 힙합 제스처로 남다른 개성을 발산하는 가영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영화 '히트맨'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히트맨'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고생하는 부모님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곡 ‘효미더머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감동적인 가사가 인상깊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전하기 위해 만든 이 곡은 “돈이 머니 도대체 머니 울 가족에겐 Money가 왜 이리 머니”, “1등 해서 아빠 빚 갚아야 해, 나 얼른 성공해서 집 사야 해. 쇼미더머니 엄빠를 위해서 지금 MIC를 잡았네 효미더머니” 등 가영이 가족을 생각하는 깊은 마음이 담겨 있다. 이지원의 숨겨왔던 랩 실력이 더해져 탄생한 ‘효미더머니’는 감동을 선사하며 ‘히트맨’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히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정지은 기자 / jean@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