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박재은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14일부터 IP TV와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 이하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동물언어를 알아듣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지난달 22일 개봉된 ‘미스터 주’는 인간과 동물의 합동수사라는 이색적인 소재로 주목 받았다. 배우 이성민은 이 작품에서 동물언어를 알아듣게 된 국정원 요원 주태주 역을 맡았으며, 김서형은 국가정보국 서열 1위이지만 어딘가 허술한 면을 가진 민국장으로 분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배정남 역시 낙하산 요원 만식 역을 맡아 유쾌한 코미디 연기를 선보였다. 아역배우 갈소원은 주태주의 딸이자 동물을 좋아하는 소녀 주서연 역을 맡아 이성민과 부녀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신하균은 극중 주태주의 동물 파트너인 군견 알리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더불어 유인나, 이선균, 이정은 등 여러 충무로 배우들도 동물 목소리 연기에 참여하며 풍성한 캐스팅을 완성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현재 극장 상영 중이며, IP TV와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박재은 기자 / jeunny@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