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리즈 테론 신작 ‘그링고’ 일촉즉발 메인 예고편 공개

2020-02-21 09:36 이유나 기자

[맥스무비= 이유나 기자] 영화 ‘그링고’가 긴장되는 상황 속 웃음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그링고' 메인예고편 캡쳐. 사진 누리픽쳐스
영화 '그링고' 메인예고편 캡쳐. 사진 누리픽쳐스

‘그링고’는 평범한 회사원 해럴드가 친구이자 사장인 리처드의 배신으로 킬러와 마약 조직에 쫓기는 사건을 그린 암흑 코미디다. ‘셀마’ ‘나이팅게일’로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데이빗 오예로워가 주연 해럴드 역을 맡았으며, 명배우 조엘 에저튼, 샤를리즈 테론이 가세한다. 여기에 조엘 에저튼의 친형제 내쉬 에저튼이 연출을 맡아 탄탄한 연출력을 선보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비양심 사업가 리처드(조엘 에저튼)와 일레인(샤를리즈 테론)이 새로운 사업을 위한 회의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리처드가 헤럴드에 “멕시코에 가서 제조법을 전달해”라고 말하는 대사는 예측 불가한 해럴드의 인생을 예고한다.

이어 해럴드가 멕시코에 도착하는 동시에 총을 들고 있는 정체불명의 사람들과 차 트렁크에 갇히는 장면이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해럴드의 “나 납치됐어!, 5백만 보내래”라며 납치 자작극을 실행하는 대사와, 일레인의 “납치범한테 전해요. 가격을 안 낮추면 협상은 못 한다고”라는 대사는 신선한 자극과 재미로 호기심을 일으킨다.

‘그링고’는 3월 5일 개봉한다.

이유나 기자 / lyn@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