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임’ 3월 25일 재개봉 확정…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2020-02-27 09:15 이유나 기자

[맥스무비= 이유나 기자] 뮤지컬 영화 ‘페임’이 오늘 3월 25일 재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페임' 메인 포스터. 사진 비싸이드픽처스, 모쿠슈라픽처스
영화 '페임' 메인 포스터. 사진 비싸이드픽처스, 모쿠슈라픽처스

영화 ‘페임’은 상위 1%만이 갈 수 있는 뉴욕 PA 예술학교에서 춤, 노래, 연기 분야 등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뜨거운 청춘들을 그린 작품이다. 아카데미 시상식과 골든글로브 시상식을 휩쓴 알란 파커 감독의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 해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이번에 재개봉되는 ‘페임’은 지난 2009년 국내 개봉 당시 상영본보다 약 16분이 추가된 익스텐디드 버전으로 개봉된다. 주인공들의 공연 장면들과 캐릭터들 사이의 스토리를 보강해 최초 공개한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뉴욕 최고의 PA 예술학교 학생들의 모습과 그 뒤를 환하게 밝히고 있는 ‘Fame’ 사인 보드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국내 최초 개봉 당시의 포스터와 달리 화려한 무대뿐만 아니라 청춘들의 꿈과 사랑, 열정 그리고 성장담을 담았다.

영화 '페임' 메인 예고편 캡쳐. 사진 비싸이드픽처스, 모쿠슈라픽처스
영화 '페임' 메인 예고편 캡쳐. 사진 비싸이드픽처스, 모쿠슈라픽처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페임’에서 주제곡 ‘페임(Fame)’을 부른 나투리 노튼의 ‘아웃 히어 온마이 온(Out Here On My Own)’ 피아노 솔로 공연으로 시작된다. ‘‘때론 궁금하죠, 내가 어디에 있는지 내가 누구인지 여기가 내 자리인지”라는 가사는 감성 및 공감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 후 뉴욕 최고의 예술학교에서 성장하고 갈등하며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함께 다양한 공연들이 퍼레이드처럼 펼쳐진다. 아카데미 주제가상에 빛나는 아이린 카라의 ‘페임(Fame)’ 리프라이즈 버전인 나투리 노튼의 ‘페임(Fame)’에 맞춰 재즈 댄스를 시작으로 현대 무용, 발레, 비보잉, 프리스타일 댄스, 군무 등 화려한 무대가 이어진다.

‘페임’은 3월 25일 대개봉한다.

이유나 기자 / lyn@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