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 화끈하고 짜릿한 볼거리가 가득해

2020-03-06 15:17 이지윤 기자

[맥스무비= 이지윤 기자] 액션부터 로맨스까지 볼거리가 가득한 다양한 영화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화끈하고 짜릿한 볼거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금주의 넷플릭스 추천작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 스펜서 컨피덴셜두 전직 경찰의 선 넘는 무자비한 액션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간 전직 경찰 스펜서가 출소하자마자 미궁의 살인 사건에 얽히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로 보스턴 지하 범죄 조직과의 통쾌한 한판 승부를 그린 액션 코미디다. '트랜스포머' 시리즈, '딥 워터 호라이즌'의 마크 월버그와 '어벤져스' 시리즈의 윈스턴 듀크가 출연해 화끈한 버디케미를 보여준다.

# 어글리 딜리셔스다 필요없고, 우린 맛으로 승부해!

제임스 비어드 재단상을 수상한 한국계 미국인 스타 셰프 데이비드 장의 군침 도는 미식 여행이 시작된다. 데이비드 장은 친구들과 함께 세계를 여행하며 그 나라의 음식과 그 안에 스며들어있는 다양한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다큐멘터리다. 배우 닉 크롤, 아지즈 안사리, 파드마 락시미 등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요리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 한다.

#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그들이 짜릿하게 엮였다!

사랑을 위해 무언가를 포기하기에는 너무 나이 들어버린 남녀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잭 니콜슨은 40년 동안 어린 여자들만 만나온 부유한 독신남 해리 샌본으로 분해 능수능란하고 여유로운 연기를 보여주며, 다이앤 키튼은 상처받는 것이 두려워 사랑에 빠지고 싶지 않은 에리카를 연기했다.

# 포커스가장 섹시한 사기의 기술

누구든 속일 수 있는 베테랑 사기꾼이 전하는 사기의 기술을 다룬 케이퍼 무비로, 윌 스미스와 마고 로비가 역사상 가장 섹시한 사기꾼으로 완벽 변신한다. 할리우드 최고의 핫가이 윌 스미스가 타고난 사기꾼 니키를,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서 할리퀸의 매력을 보여준 마고 로비가 신참 사기꾼 제스를 맡아 윌 스미스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다.

# 월 스트리트: 머니 네버 슬립스탐욕이 합법화된 곳, 월 스트리트

금융 위기가 발발했던 2008년 뉴욕 맨해튼, 돈을 향한 두 남자의 배신과 복수 그리고 성공한 인생으로 가기 위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다. 올리버 스톤 감독이 1987년 <월 스트리트>에 이어 22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마이클 더글라스가 주인공 고든 게코 역을 맡았다. 제이콥 무어 역의 샤이아 라보프 또한 개성있는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에디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이지윤 기자 / juny@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