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 슬기롭게 즐기는 꿀잼 신작들

2020-03-16 09:51 이지윤 기자

[맥스무비= 이지윤 기자] K-좀비 열풍을 일으켰던 '킹덤'이 시즌 2과 화제의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따끈한 신작들이 넷플릭스를 찾아왔다.

# '킹덤', 살아남을 자 누구인가!

'킹덤' 시즌 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시즌 1에서 던져진 떡밥들의 회수와 시즌 2에서 새롭게 합류한 인물들의 활약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보여준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메디컬'이라 쓰고 '라이프'라 읽는다!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전문의 10년 차에도 여전히 수술장 앞에서 긴장하고, 인생 40년 차에도 성장통을 겪는 5명의 평범한 의사들의 리얼한 일상을 만나보자.

# '엘리트들',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스페인 최고 명문 사립 학교이자 엘리트 계층의 자녀만 받아들이는 라스 엔시나스에 노동자 계급의 학생 세 명이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의문 가득한 사건들을 보여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엘리트들'이 시즌3으로 돌아왔다. 여전히 충격적인 사건의 연속인 라스 엔시나스, 어른보다 더 위험한 10대들에게 벌어지는 비극의 끝은 무엇일까.

# '100인, 인간을 말하다', 인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한다!

과학 전문 기자 앨리 워드와 코미디언 제이나브 존슨, 새미 오베이드가 진행을 맡고 여러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해 무심코 지나쳤던 인간의 행동과 관련된 여러 가지 궁금증을 나이, 배경, 인종, 문화 등 모든 것이 다른 100인의 사람들과 함께 실험을 통해 확인한다.

# '매기스 플랜', 인생은 계획대로만 되지 않는다!

'매기스 플랜'은 뉴욕을 배경으로 결혼과 출산을 고민하는 30대 여성의 현실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냈다. '레이드 버드', '작은 아씨들'을 연출해 주목받은 감독 겸 배우 그레타 거윅이 엉뚱한 계획을 세우는 매기를 연기했고, '비포' 시리즈로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애단 호크가 지적이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갖춘 존을 연기했다.

에디터

이지윤 기자 / juny@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