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n번째 이별중’ 에이사 버터필드X소피 터너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0-03-30 09:17 이유나 기자

[맥스무비= 이유나 기자] 타임리프 로맨틱 코미디 ‘n번째 이별중’이 청량한 청춘들의 매력이 가미된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영화 'n번째 이별중' 캐릭터포스터. 사진 퍼스트런, , 팬엔터테인먼트
영화 'n번째 이별중' 캐릭터포스터. 사진 퍼스트런, , 팬엔터테인먼트

영화 ‘n번째 이별중’은 연애도 공식으로 배운 물리학 천재 ‘스틸먼’이 이별을 고한 여자친구 ‘데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연애 흑역사를 지울 수 있는 타임머신 어플을 개발하며 일어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로 너드계의 아이콘이 된 에이사 버터필드와 HBO 시리즈 ‘왕좌의 게임’에서 산사 스타크 역으로 이름을 알린 소피 터너가 풋풋한 두 남녀의 생기 넘치는 연애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봄을 떠올리는 산뜻한 비주얼로 타임머신 소재의 특별한 로맨스를 부각시켰다. 먼저 스틸먼의 대사 “내 연애를 바로잡을 완벽한 공식이 있어”는 연애도 과학이라고 생각하는 엉뚱함을 보여주며 그가 찾아낸 연애 공식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뒤로 보이는 타임머신 어플, 수학 노트, 꽃다발 등 팬시한 이미지들이 이과 천재만이 보여줄 수 있는 로맨틱 무드를 그려 훈남 너드의 연애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여신 데비의 포스터는 악보, 마이크, 기타 등, 데비가 달달한 음색을 지닌 가수 지망생임을 짐작케 하는 이미지들이 가득하다. 이와 함께 시선을 끄는 “나 두고 시간여행 하지 마, 완벽하지 않더라도 함께 하자”라는 대사는 타임머신 어플을 이용한 시간여행으로 인해 두 사람의 연애가 예측불가한 방향으로 전개될 것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절친 스필먼으로 인해 강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된 에반의 포스터는 “하는 김에 내 운명도 바꿔줘”라는 대사로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며 웃음을 자아낸다.

‘n번째 이별중’은 4월 1일 개봉한다.

이유나 기자 / lyn@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