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스파이’, 다시 만난 마블 제작진·데이브 바티스타…화끈한 액션·웃음 보장

2020-03-30 09:18 정찬혁 기자

[맥스무비= 정찬혁 기자] 데이브 바티스타 주연 액션 코믹 ‘마이 스파이’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마이 스파이’ 메인 포스터. 사진 이수C&E
영화 ‘마이 스파이’ 메인 포스터. 사진 이수C&E

영화 ‘마이 스파이’(감독 피터 시걸)는 덩치는 프로, 센스는 제로인 스파이 JJ(데이브 바티스타)가 실직 대역전을 위한 비밀 작전 중 남다른 능력치의 감시 대상 1호 소피(클로에 콜맨)를 만나게 되면서 엉망진창 꼬이게 되는 액션 코믹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덩치는 프로, 실력은 제로인 스파이 JJ와 범상치 않은 감시 대상 1호 소피의 코믹 케미를 예고한다. “마블에서 코미디만 배웠다”라는 카피와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데이브 바티스타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를 선보인 코믹 연기를 넘어선 몸 개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성격은 비글. 머리는 푸들”이라는 카피와 함께 당돌한 표정을 짓고 있는 클로에 콜맨은 능청스럽고 당돌한 소피를 통해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러 넣는다.

영화 ‘마이 스파이’ 메인 예고편. 사진 이수C&E
영화 ‘마이 스파이’ 메인 예고편. 사진 이수C&E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내가 잘하는 게 하나 있지”라는 대사와 함께 혼자서 수십 명 적을 상대하는 JJ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서, JJ를 향해 시원하게 팩트를 날리는 CIA 보스 킴(켄 정)의 모습은 유쾌한 코믹 앙상블에 신뢰를 더한다.

국제 불법 조직원들과의 총격전과 카 체이싱, 비행기 액션신까지 화끈하게 터지는 액션 시퀀스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이언맨 3’ 등 마블 제작진의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마이 스파이는’는 오는 4월 국내 개봉한다.

정찬혁 기자 / hyuck2777@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