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월드 투어’ 더욱 커진 세계관 담은 보도스틸 공개

2020-04-10 09:24 이유나 기자

[맥스무비= 이유나 기자] 드림웍스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 월드 투어’가 더욱 커진 세계관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트롤: 월드 투어' 스틸.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트롤: 월드 투어' 스틸.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트롤: 월드 투어’는 팝 ,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 등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뮤직 배틀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컬러풀한 비주얼, 다양한 캐릭터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록의 여왕 바브로부터 트롤 세계를 구하기 위한 파피와 브랜치, 친구들의 모험을 예상케 한다.

먼저 전편 ‘트롤’에 이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팝 트롤 마을 캐릭터들의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특히 가이 다이아몬드의 머리카락 속에서 태어난 작고 귀여운 힙합 트롤 타이니 다이아몬드가 노래 실력을 뽐내는 모습은 신스틸러다운 활약을 기대케 한다. 서로 다른 외모와 노래를 가진 6개 트롤 마을의 존재를 알게 된 파피와 친구들이 트롤 세계의 지도를 보고 있는 모습은 ‘트롤: 월드 투어’에서 선보일 확장된 세계관과 흥미로운 스토리에 호기심을 자아내게 한다.

긍정 팝 트롤 파피와 브랜치, 록 트롤 마을의 여왕 바브, 클래식 트롤들의 지휘자 트롤차르트, 컨트리 트롤 마을의 델타 던, 펑크 트롤 마을의 왕자 프린스 D, 테크노 트롤 마을의 트롤렉스 왕 등 장르별 다양한 캐릭터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캐릭터들은 각각 빨강, 금, 보라, 네온 등 자신들의 장르를 상징하는 색깔로 개성을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그룹 레드벨벳이 더빙을 맡아 화제가 된 K-POP 트롤이 브랜치와 함께 춤을 추는 모습 역시 기대를 증폭시킨다. 실제 레드벨벳 멤버들의 이미지 컬러 핑크(아이린), 블루(웬디), 그린(조이), 퍼플(예리), 옐로(슬기)로 머리색을 맞춘 K-POP 트롤은 영화 속에서 레드벨벳의 대표곡 ‘러시안 룰렛’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일 전망이다.

‘트롤: 월드 투어’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이유나 기자 / lyn@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