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맛집 ‘킬러의 보디가드’ 청불로 본다…무삭제 특별판 5월 개봉

2020-04-16 09:26 이유나 기자

[맥스무비= 이유나 기자] ‘킬러의 보디가드’가 오는 5월 무삭제 특별판으로 돌아온다. 할리우드의 유능한 액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신세계를 다시금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스틸. 사진 제이앤씨미디어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스틸. 사진 제이앤씨미디어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는 세계 최고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오는 5월 영화가 무삭제 특별판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액션 ‘끝판왕’ 패트릭 휴즈 감독과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대표 제작진이 완성한 전례 없는 액션 시퀀스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게 돼 기대가 걸린다.

연출을 맡은 패트릭 휴즈 감독은 감각적인 영상과 미쟝센을 인정받으며 상업 광고 연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2008년 슈웹스 온라인 필름 페스티벌에서 공개한 단편영화 ‘싸인스’로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다. 이후 서부 액션 영화 ‘레드 힐’을 연출해 제6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43회 시체스영화제 등 여러 국제 영화제에 초청되며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2013년에는 실베스터 스탤론의 눈에 띄어 ‘익스펜더블3’ 감독으로 발탁됐다. ‘익스펜더블3’는 레전드 액션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과 해리슨 포드, 멜 깁슨, 제이슨 스타뎀, 이연걸 등이 출연해 장르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전담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월드워Z’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제작을 맡았던 데이비드 엘리슨이 프로듀서로 참여했고, ‘장고: 분노의 추적자’ ‘헤이트풀8’ 등에서 협력 프로듀서로 실력을 인정받은 윌리엄 폴 클락이 공동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유니크한 액션 시퀀스로 주목 받은 ‘킥 애스: 영웅의 탄생’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의 프로덕션 디자이너 러셀 드 로자리오가 참여해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 밖에도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미이라’ 등 쟁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서 항공 촬영을 맡아 스펙타클한 장면들을 탄생시킨 아담 데일의 손을 거쳐, 킬러와 보디가드가 벌이는 사생결단 총격전을 스크린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데드풀’로 병맛 히어로의 진수를 보여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어벤져스’를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해온 사무엘 L. 잭슨, 두 배우의 달콤 살벌한 케미와 카 체이싱, 보트, 오토바이 액션 등 사이다 액션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무삭제 특별판은 기존 러닝타임 118분에서 125분으로 늘어났으며, 15세 이상 관람가에서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으로 상향돼 한층 더 거칠고 짜릿한 재미를 예고한다.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은 오는 5월 개봉된다

이유나 기자 / lyn@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