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이외의 케미, 관람 포인트 공개

2020-04-23 09:19 정찬혁 기자

[맥스무비= 정찬혁 기자]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이 반전 매력 넘치는 관람 포인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관람포인트 영상. 사진 조이앤시네마
영화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관람포인트 영상. 사진 조이앤시네마

영화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감독 사토 신스케)은 가정에서 소외된 한 중년 남자와 불행한 일만 연속되는 고교생이 정체불명 사고에 휘말려 기계 몸으로 태어나 히어로와 빌런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관람포인트 영상은 3가지 해시태그를 중심으로 작품의 매력 포인트를 보여준다. 먼저 ‘#짠내폴폴_애틋_로맨스’는 불행한 일만 연속되는 고교생 시시가미 히로(사토 타케루)와 그를 짝사랑하는 여고생 와타나베 시온(니카이도 후미)의 모습을 담았다.

와타나베의 고백에 이어 시시가미가 살인 혐의로 지명수배됐다는 뉴스가 흘러나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와타나베는 경찰을 피해 도주 중이던 시시가미를 자신의 집에 숨겨준다. 함께 밤 하늘을 날아오르며 시시가미는 와타나베에게 “내가 널 지켜줄게”라고 말한다.

‘#개욤뽀짝_댕댕이’라는 해시태그는 회사와 가정에서 소외된 중년남 이누야시키 이치로(키나시 노리타케)와 어느 날 그의 집 대문을 열고 운명처럼 찾아온 개 하나코의 케미를 그렸다. 하나코는 이누야시키의 유일한 친구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들의 모습은 관객을 뭉클하게 만드는 힐링 포인트로 훈훈한 케미를 보여준다.

마지막 ‘#예상치_못한_케미’라는 해시태그는 “히로를 멈춰주세요”라며 시시가미의 악행을 멈추기 위해 이누야시키를 찾아간 안도 나오유키(혼고 카나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안도는 이누야시키에게 특훈을 감행하지만, 모든 것이 서툰 이누야시키는 그의 얼굴에 물을 내뿜게 된다. 두 사람은 어울리지 않을 듯하지만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신선한 케미를 선사한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은 ‘아이 엠 어 히어로’로 독창적인 상상력과 화려한 액션 연출을 선보인 사토 신스케 감독의 신작이다. 도시를 침공하는 대규모 폭발과 추격, 고공 액션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정찬혁 기자 / hyuck2777@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