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영 감독 데뷔 ‘사라진 시간’, 충격적 상황 마주한 형사 조진웅

2020-05-19 09:13 정찬혁 기자

[맥스무비= 정찬혁 기자] 감독으로 변신한 정진영과 배우 조진웅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사라진 시간’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사라진 시간’ 스틸. 사진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사라진 시간’ 스틸. 사진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사라진 시간’(감독 정진영)은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다.

시골 마을에서 초등학교 교사로 근무 중인 수혁(배수빈)과 그의 아내 이영(차수연)이 화재 사고로 사망하며 사건을 담당하게 된 형사 형구(조진웅)가 주변인을 탐문하기 시작한다. 수사과정에서 무언가 숨기고 있는 듯한 마을 이장 두희(장원영)와 그의 친구이자 마을 주민 해균(정해균)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추적하던 중 형구는 하루 아침에 삶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충격적인 상황에 빠지게 된다.

공개된 스틸은 갑작스럽게 집, 가족, 직업까지 자신이 기억하던 모든 것이 사라지게 된 형구가 원래 삶을 되찾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겨 절박함이 느껴진다. 철창을 사이에 두고 나란히 기대어 앉아있는 수혁과 이영, 무언가를 훔쳐보는 두희와 해균, 어두컴컴한 거실 안 멍한 표정으로 우두커니 앉아있는 형구의 모습에서 예측불허 기묘한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영화 ‘사라진 시간’은 연기 인생 33년 차 베테랑 배우 정진영이 오랜 기간 꿈꿔왔던 영화 연출에 도전해 직접 각본을 쓰며 준비한 작품. 여기에 연기파 배우 조진웅이 영화 ‘독전’, ‘끝까지 간다’, 드라마 ‘시그널’에 이어 전매특허 형사 캐릭터를 맡아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사라진 시간’은 오는 6월 18일 개봉예정이다.

정찬혁 기자 / hyuck2777@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