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이유나 기자] ‘오피스’ 제작진이 선사하는 새로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페이스 포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스페이스 포스’는 새롭게 창설된 미 육군의 6번째 부대 우주군으로 발령 난 장군 마크 네어드(스티븐 카렐)가 미 우주군을 최대한 빨리 달에 도달시키라는 백악관의 명령을 실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우주군을 맡게 된 4성 장군 마크 네어드의 새로운 직장 생활을 담았다.
다시금 달에 미국의 발자국을 남기고, 우주를 완전히 장악하겠다는 백악관의 야심찬 프로젝트의 담당자가 된 마크. 열악한 환경과 넘치는 압박감 속 마크와 팀원들이 펼치는 우주적 텐션의 좌충우돌 직장 코미디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영상 속 대배우 존 말코비치의 반가운 얼굴도 눈길을 끈다. 존 말코비치는 마크와 사사건건 부딪히는 과학 팀장 맬러리 박사 역을 맡아 코믹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스페이스 포스’ 공개를 앞두고 SNS에서는 “스티브 카렐 주연에 ‘오피스’ 제작진이라니 코미디 빵빵 터지겠는 걸”(트위터_@sena****), “리사 쿠드로와 제인 린치도 나온다! 재밌을 것 같음”(트위터j@_high****), “’오피스’ 제작진이라니, 시트콤계 레전드들 다 모아놨네”(트위터_@fldk****)" 등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스페이스 포스’ 오는 5월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유나 기자 / lyn@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