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애니메이션 '슈퍼 레이스' 홍보대사 확정

2020-05-25 09:38 이정빈 기자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배우 조재윤이 영화 '슈퍼 레이스'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배우 조재윤. 사진 비비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재윤. 사진 비비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슈퍼 레이스'는 썰매 경주에서 한 번도 진 적 없는 천재 소년 프랭키가 잭의 반칙으로 첫 패배를 경험한 후 그를 이기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경주에 도전하는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온 배우 조재윤은 2003년 영화 '영어 완전 정복'으로 데뷔, 영화 '7번방의 선물' '범죄도시' '내부자들',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해줘'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장르를 넘나드는 명품 연기를 선보여 왔다.

특히 2018년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SKY 캐슬'에서 미워할 수 없는 철부지 정형외과 교수 우양우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최근에는 예능 '주문바다요'에서 장난기 가득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활기 넘치고 익살스러운 조재윤이 애니메이션 '슈퍼 레이스' 예고편 나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슈퍼 레이스'는 화려한 제작진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 영화 '대단한 유혹'을 통해 선댄스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장 프랑소와 풀리오 감독이 기획을 맡았으며, '몬스터 호텔 3' '닥터 두리틀' '신비한 동물 사전' 등에 참여한 할리우드 최고 실력파 제작진이 합세해 애니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여기에 신디 로퍼, 라라 파비안, 심플 플랜 등 최정상 가수들 OST에 참여했다.

'슈퍼 레이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