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셉션'-'본 시리즈' 제작진 '와일드 시티', 보도스틸 공개

2020-05-25 10:32 이정빈 기자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와일드 시티'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와일드 시티' 보도스틸. 사진 ㈜스톰픽쳐스코리아
영화 '와일드 시티' 보도스틸. 사진 ㈜스톰픽쳐스코리아

'와일드 시티'는 오랜 기간 복역 후 출소한 권투 선수 리암이 가족을 둘러싼 거대 조직의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된 스틸은 자신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 조직에 맞서게 된 리암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멈출 수 없는 거대 사건에 휘말린 리암과 도화선이 된 동생 숀, 그리고 사건의 중심에 선 클리포드의 모습은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며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범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직감한 닐 베켓 형사의 모습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추격전을 예고한다. 핏빛 가득한 숀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논스톱' 그 자체로 극한의 액션을 선보일 것을 기대케 한다.

'와일드 시티'는 '인셉션' '본 시리즈' 제작진과 '오리엔탈 특급 살인' '47미터'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젠틀맨' 등에 참여한 할리우드 탑 제작진이 총출동해 또 하나의 웰메이드 탄생을 예고했다. '윈드리버' 제작사 리버스톤 픽쳐스가 제작을, '인셉션' '다크 나이트 라이즈' '덩케르크' '아쿠아맨' 등 할리우드 대작에 참여한 작곡가 안드류 코친스키가 작곡을 맡아 작품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액션 블록버스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헝거게임' 시리즈, '미 비포 유' '러브, 로지'를 통해 범접불가한 매력을 선보인 샘 클라플린과 '해리포터' 시리즈 티모시 스폴, '스타트렉 다크니스' 노엘 클라크, 그리고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나오미 애키까지,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진의 강렬한 시너지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는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와일드 시티'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