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 ‘투게더’-‘쥬만지: 넥스트 레벨’-‘사이드웨이’

2020-06-26 18:34 위성주 기자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6월 다섯째 주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투게더' 스틸.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투게더' 스틸. 사진 넷플릭스

◆ ‘투게더’(Twogether)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는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다. 연기와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멀티테이너로 활약 중인 두 사람은, 친형제 같은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팬이 추천한 여행지에서 제작진의 미션을 수행하고 단서를 조합해, 팬들을 찾아간다.

이승기와 류이호는 인도네이사 욕자카르타, 발리, 태국 방콕, 치앙마이, 네팔 포카라, 카트만두, 그리고 서울 등 아시아를 돌아다니며 각종 짜릿한 액티비티와 바다, 문화 유산 등을 경험하며, 시청자에게 랜선 여행을 선사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파이어 사가 스토리' 스틸.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파이어 사가 스토리' 스틸. 사진 넷플릭스

◆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파이어 사가 스토리’(Eurovision Song Contest: The Story of Fire Saga)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파이어 사가 스토리’는 스타를 꿈꾸는 시골 가수 라트스와 시그리트가 세계 최대의 송 콘테스트에 아이슬란드 대표로 참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가수로 성공하겠다는 커다란 포부를 가진 라트스와 시그리트는 ‘파이어 사가’라는 밴드를 결성해 아이슬란드 시골의 한 펍에서 공연을 이어나간다.

라트스의 아버지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은 두 사라의 꿈을 무시하고, 인정해주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유로비전에 출전하는 기회를 얻어내 평생의 꿈인 대회 우승을 향해 묵묵히 나아간다. 마음대로 풀리지 않는 무대와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경쟁자까지 우승을 향한 여정은 절대 쉽지 않다.

할리우드 배우 윌 페렐이 주연과 각본, 제작을 맡았으며 영화 ‘노트북’, ‘어바웃 타임’ 등으로 이름을 알린 레이첼 맥아담스가 코믹 연기에 도전해 신선한 감상을 남긴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스틸. 사진 넷플릭스

◆ ‘쥬만지: 넥스트 레벨’(Jumanji: The Next Level)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전설의 게임 쥬만지가 다시 시작되고, 사라진 친구를 찾기 위해 게임 속으로 들어간 아이들과 우연히 함께 들어간 할아버지 에디와 마일로가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다. 영화 ‘쥬만지’의 오리지널 속편으로 정글뿐만 아니라 설산, 사막 등 더욱 진화된 게임 속 세상을 배경으로 한다.

전작 ‘쥬만지: 새로운 세계’와는 다르게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와 그의 친구 마일로가 쥬만지 게임에 우연히 빨려 들어가는 새로운 이야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과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가 에디와 마일로 콤비의 아바타가 돼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랜덤으로 아바타가 선택되는 등 예상을 뒤엎는 전개 역시 신선한 감상을 남긴다. 주어진 세 번의 기회로 게임 속 세상을 탈출하는 것은 물론 사라진 스펜서를 찾는 미션까지 추가돼 전작을 뛰어넘는 몰입감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아콰피나 등이 출연했다.

영화 '사이드웨이'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사이드웨이' 스틸. 사진 넷플릭스

◆ ‘사이드웨이’(Sideways)

영화 ‘사이드웨이’는 결혼을 일주일 앞두고 와인 산지로 여행을 떠나는 두 남자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코미디다. 와인 애호가인 영어 교사 마일즈는 자작 소설의 출간 결정을 기다리던 중 결혼을 일주일 앞둔 친구 잭의 총각파티를 위해 산타 바바라의 와인 농장으로 여행을 떠난다. 마일즈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마야와 우연히 재회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잭 또한 결혼식을 망각한 채 와인 시음실에서 일하는 스테파니와 뜨거운 시간을 갖는다. 그렇게 잭의 결혼은 비밀로 부쳐진 채, 네 사람은 더블 데이트를 시작한다. 하지만 행복한 시간도 잠시, 소설 출간이 무산돼 낙담하고 전처를 잊지 못해 마야와의 사랑을 망설이던 마일즈는 마야와의 관계뿐만 아니라, 연인 못지않은 관계로 발전한 잭과 스테파니 커플의 관계도 망치게 된다.

그저 최고의 와인을 맛보고 싶어 했던 마일즈와 가능한 많은 여자들과 즐기고 싶었던 잭, 예상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는 두 사람의 여행은 어떻게 끝이 날까.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 실황. 사진 넷플릭스
뮤지컬 '레미제라블' 공연 실황. 사진 넷플릭스

◆ ‘레미제라블 25주년 라이브 공연’&’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Les Miserables 25th Anniversary & The Phantom of the Opera at the Royal Albert Hall)

역사상 최고의 인기 뮤지컬 ‘레미제라블’과 ‘오페라의 유령’이 넷플릭스를 찾아온다. 1985년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됐던 ‘레미제라블’은 지난 2010년 25주년을 기념하며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라이브 공연을 열었다. 1986년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됐던 ‘오페라의 유령’ 역시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11년 런던 로얄 알버트홀에서 라이브 공연을 열었다.

세계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화려한 출연진들이 지금까지 사랑 받는 넘버들을 선보인다. ‘레미제라블’의 ‘Do You Hear the People Sing?', 'On My Own', 'I Dreamed a Dream' 등과 ‘오페라의 유령’의 'Think of Me', 'The Phantom of The Opera' 등 제목만 들어도 황홀해지는 뮤지컬 역사상 최고의 넘버들이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

‘레미제라블 25주년 라이브 공연’과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은 공연 실황을 그대로 담아내 현장에서 직접 보는 것 같은 생생한 경험을 전달한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