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 ‘루시퍼’-‘도시괴담’-‘인페르노’-‘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하이 스코어’

2020-08-21 15:39 위성주 기자
    8월 셋째 주 넷플릭스 신작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8월 셋째 주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합니다. 

◆ ‘루시퍼’(Lucifer) 시즌 5 – Part 1 

넷플릭스 오리지널 '루시퍼' 스틸.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루시퍼' 스틸.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루시퍼’가 다섯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루시퍼’는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을 청산하고 은퇴를 선언한 악마 루시퍼가 LA에 나이트 클럽을 차린 후 만난 강력계 형사 클로이를 도와 여러 사건을 해결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클로이를 뒤로하고 지옥으로 떠난 루시퍼, 그가 자리을 비운 틈을 타 쌍둥이 형제 미카엘이 그의 인생을 빼앗기 위해 나타난다. 루시퍼와 똑 닮은 얼굴로 클로이에게 접근하는 미카엘, 클로이를 지키기 위해 되돌아온 루시퍼, 인생을 건 두 형제의 향보 없는 대결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도시괴담’(Goedam: Collection S1) 

영화 '도시괴담'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도시괴담' 스틸. 사진 넷플릭스

‘도시괴담’은 살면서 한 번쯤 들어봤지만 누구도 직접 본 적은 없는 도시 속 섬뜩한 괴담을 담은 작품이다. 학교, 택시, 엘리베이터, 인터넷 방송 등 평범한 일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8 편의 괴이한 이야기가 서늘한 공포심을 자극한다.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뮤직비디오 감독상을 수상한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설아, 이현주, 송채윤, 한가림, 심소영 등 신예 배우들이 출연했다. 

◆ ‘인페르노’(Inferno) 

영화 '인페르노'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인페르노'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인페르노’는 기억을 잃은 하버드대 기호학자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이 전 세계 인구를 절반으로 줄이려는 계획을 세운 천재 생물학자의 죽음 이후 남겨진 단서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반전 있는 미스터리로 인기를 끌었던 댄 브라운의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톰 행크스와 펠리시티 존스가 출연했으며, 론 하워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출산을 앞둔 네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카메론 디아즈와 제니퍼 로페즈, 엘리자베스 뱅크스, 매튜 모리슨, 데니스 퀘이드 등이 출연했다. 영화는 임신을 통해 겪는 변화와 갈등, 기쁨뿐만 아니라 노산, 입양, 난임 등 임신과 관련된 여러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냈다.  

◆ ‘하이 스코어’(High Score) 

다큐멘터리 '하이 스코어' 스틸. 사진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하이 스코어' 스틸. 사진 넷플릭스

‘하이 스코어’는 ‘팩맨’에서 ‘둠’까지 전 세계를 휩쓸었던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스페이스 인베이더’, ‘파이널 판타지’, ‘스트리트 파이터 2’, ‘모탈 컴뱃’ 등 게임은 이전에 없던 세상을 보여주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다. ‘하이 스코어’는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역사를 추적하고 게임을 만든 개척자들의 통찰력 넘치는 이야기를 통해 현재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게임 산업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조명한다. 닌텐도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마리오, 루이지 등 유명 캐릭터의 성우를 맡았던 찰스 마티넷이 내레이션을 맡아 흥미를 더했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