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덕희', 박병은-이무생-안은진 합류…하반기 크랭크인

2020-09-04 11:22 이은지 기자
    '시민 덕희' 박병은-이무생, 안은진 합류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

[맥스무비= 이은지 기자] 영화 '시민 덕희'가 주요 캐스팅을 최종 확정했다.

배우 박병은, 이무생, 안은진(왼쪽부터).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토리제이컴퍼니,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박병은, 이무생, 안은진(왼쪽부터).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토리제이컴퍼니,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영화 '시민 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시민 덕희(라미란)가 범죄 조직의 총책을 검거하기 위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실제 적극적인 제보를 통해 보이스피싱 총책을 검거하는 데 기여했던 한 시민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했다.

라미란, 공명, 염혜란, 장윤주에 이어 박병은이 합류했다. 박병은은 수사도 검거도 덕희보다 한 발 늦는 지능팀 형사 박형사로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무생은 덕희 일행을 위기에 빠뜨리는 인물로 등장한다. 그는 뜨거운 화제를 낳았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윤기로 분해 순애보 사랑에 직진하는 애틋한 면모와 연적을 향한 반전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매력을 전했다. 

안은진은 봉림의 친동생이자 덕희 일행의 눈과 발이 되어주는 행동 대장 애림 역으로 합류한다.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솔직한 매력의 추민하 캐릭터로 양석형(김대명)과 풋풋한 케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안은진이 첫 상업 영화 데뷔작이다.

주요 배역 캐스팅을 확정 지은 영화 '시민 덕희'는 하반기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이은지 기자 / ghdpssk@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