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뮤턴트' 미공개 아트 포스터 공개…돌연변이 활약 기대

2020-09-07 15:03 이은지 기자
    '뉴 뮤턴트' 십대 돌연변이의 강렬한 등장
    미공개 아트 포스터 공개

[맥스무비= 이은지 기자] 영화 '뉴 뮤턴트'가 십대 돌연변이들의 강렬한 등장을 기대케 하는 미공개 아트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영화 '뉴 뮤턴트' 아트 포스터.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뉴 뮤턴트' 아트 포스터.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미공개 아트 포스터 4종은 비밀 시설에 갇히게 된 레인과 일리야나, 샘, 로베르토, 대니 등 다섯 명의 십대 돌연변이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어둠이 짙게 깔린 비밀 시설 한 가운데 자리한 날개 달린 악마, 검은 구름과 번개는 돌연변이들에게 닥칠 불길한 기운을 예고한다. 또 다른 아트 포스터는 결연한 눈빛을 드러낸 돌연변이들의 얼굴과 능력을 각성시킨 듯 각기 다른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 함께 엿보여 흥미를 자극한다.

이어 붉은색과 검은색의 대비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아트 포스터에서는 공포에 한발 다가서는 아이들 아래로 돌연변이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왼쪽부터 하늘을 나는 추진력을 뿜어내고 있는 샘, 악마와 싸우는 검을 쥔 일리야나, 머리 주위로 파동을 일으키는 대니, 태양 에너지를 방출하고 있는 로베르토, 늑대로 변한 레인 등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 아트 포스터 또한 온전히 능력을 드러내고 있는 돌연변이들 뒤로 데몬 베어의 형상이 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준다. 특히 'IT’S TIME TO FACE YOUR DEMONS'(악마와 맞설 시간)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극 중 돌연변이들이 맞서게 될 어둠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영화 '뉴 뮤턴트'는 오는 10일 개봉 예정이다.

이은지 기자 / ghdpssk@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