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작은 아씨들’-‘노는 언니’-‘신비한 동물사전’-‘절대 그이’

2020-09-11 15:17 위성주 기자
    9월 둘째 주 넷플릭스 신작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부터 ‘절대 그이’까지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9월 둘째 주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합니다. 

◆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The Devil All The Time)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스틸.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는 전쟁 직후, 부패와 타락이 들끓는 외딴 시골 마을에서 도처에 깔린 악한 자들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각오한 한 남자의 사투를 담았다. 2011년 출간한 도널드 레이 플록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사이먼 킬러’, ‘크리스틴’의 앤토니오 캠포스 감독이 각색과 연출을 맡았다.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톰 홀랜드가 주인공 아빈 러셀을 연기한다. 아빈은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악에 맞서는 인물로, 톰 홀랜드는 소년미를 완전히 지우고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영화는 톰 홀랜드 함께 배우 빌 스카르스고르드, 세바스찬 스탠, 라일리 키오, 로버트 패틴슨 등 베테랑 배우들이 함께한다. 이들은 아빈과 그의 가족을 위협하는 미스터리한 인물들을 연기할 예정이다. 

피의 제물을 찾는 남자부터, 사람들을 현혹시키고 위험에 빠뜨리는 목사, 광기에 사로잡힌 커플과 부패한 보안관까지, 2차 세계대전 직후 질서가 무너진 혼돈의 시대와 희망 없는 삶에 뒤틀린 사람들로부터 아빈이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부른다. 영화는 오는 16일 공개된다. 

◆ ‘작은 아씨들’(Little Women) 

영화 '작은 아씨들'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작은 아씨들'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와 이웃집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의 과정을 담았다. 영화 ‘레이디 버드’로 이름을 알린 그레타 거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시얼샤 로넌, 엠마 왓슨, 엘리자 스캔런, 플로렌스 퓨가 출연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더 킹: 헨리 5세’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배우 티모시 샬라메는 극 중 이웃집 소년 로리를 연기했으며, 넷플릭스 영화 ‘결혼이야기’를 통해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배우 로라 던은 네 자매의 어머니 마치 부인을 연기했다. 

‘작은 아씨들’은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과 다채로운 의상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화는 지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의상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 영화제에서 총 178회 노미네이트, 67회 수상을 기록했다.  

◆ ‘노는 언니’(Sporty Sisters)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 스틸. 사진 넷플릭스

‘노는 언니’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골프 여제 박세리, 땅콩검객 남현희, 피겨요정 곽민정, 수영인싸 정유인, 배구여신 한유미, 얼짱슈터 김은혜 등 각자의 종목에서 이름을 날렸던 ‘언니’들이 모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진솔하고 인간적인 면모를 선보인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노는 법을 터득하며 솔직하고 시원시원한 매력과 허당미를 동시에 발산하고 있는 ‘노는 언니’는 오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신비한 동물사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은 마법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마법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가 신비한 동물을 찾아 떠난 뉴욕에서의 모험을 그렸다. 2001년부터 2013년까지 이어지며 전 세계 팬덤의 지지와 사랑을 받았던 ‘해리 포터’ 시리즈의 프리퀄로, 뉴트 스캐맨더는 ‘신비한 동물사전’을 집필하기 위해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신비한 동물들을 찾아 뉴욕을 찾는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에디 레드매인이 뉴트 스캐맨더를 연기했으며, 콜린 파렐, 캐러신 워터스턴, 에즈라 밀러, 조니 뎁이 함께 출연했다.  

◆ ‘절대 그이’(My Absolute Boyfriend) 

드라마 '절대 그이' 스틸. 사진 넷플릭스
드라마 '절대 그이' 스틸. 사진 넷플릭스

드라마 ‘절대 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방민아)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 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여진구)가 펼치는 로맨스다. 와타세 유우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지난 2008년 방영된 일본 드라마를 10년만에 국내에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배우 여진구가 연인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다 바칠 준비가 되어있는 로봇 영구를 연기했다. 

그와 함께 이별로 실의에 빠졌다 영구의 하나뿐인 연인이 된 특수 분장사 엄다다는 배우 방민아가, 엄다다의 전 남자친구이자 톱스타인 마왕준은 배우 홍종현이 연기했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