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위룡·송운화 중화권 스타 최신작 중화TV 최초 공개 화제

2020-09-21 16:30 위성주 기자
    중화TV 최신 중드 화제작, 대만 로코 라인업 공개
    송위룡, 송운화, 담송운, 친하오 등 캐스팅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중국 전문 채널 중화TV에서 가을을 맞아 심쿵 설렘을 유발하는 로맨스 드라마를 방연한다. ‘내 사랑 사야님’부터 ‘낭만수급니: 사랑은 연재중’, ‘이가인지명’, ‘금수남가’까지. 순한맛, 매운맛, 눈물맛 등 최신 중화권 화제작 로맨스들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내 사랑 사야님’ 

드라마 '내 사랑 사야님' 포스터. 사진 중화TV
드라마 '내 사랑 사야님' 포스터. 사진 중화TV

톡톡 튀는 귀여움과 발랄함으로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 ‘내 사랑 사야님’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영 중이다. ‘내 사랑 사야님’은 여자라는 사실을 숨기고 남장을 하며 이야기꾼으로 인기를 모으던 담령음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현령 당천원에게 정체를 들키고 관야의 사야로 들어가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다. 
흥행 보증 중국 유명 작가 주소칠의 소설 조소령을 원작으로, 가끔은 엽기적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주인공 담령음은 배우 장뤄난이, 곧고 바른 생각을 가진 ‘엄친아’ 남자주인공 당천원은 장하오웨이가 연기했다.  

#낭만수급니: 사랑은 연재중’ 

드라마 '낭만수급니: 사랑은 연재중' 포스터. 사진 중화TV
드라마 '낭만수급니: 사랑은 연재중' 포스터. 사진 중화TV

드라마 ‘낭만수급니: 사랑은 연재중’은 오는 28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드라마는 운명 같은 사랑을 원하지만, 현실은 텐량 그룹 CEO 허톈싱을 남몰래 짝사랑하는 로맨스 소설 편집자 정샤오언의 이야기를 그렸다. 정샤오언은 어느 날 우연히 허톈싱의 추락 사고를 목격하고, 그 충격으로 실신했다 깨어나 보니, 죽은 줄 알았던 허톈싱이 쓰투아오란이 되어 그 앞에 나타난다. 

삶이 팍팍한 로맨스 소설 편집자 정샤오언은 ‘나의 소녀시대’, ‘안녕 나의 소녀’ 등으로 국내 관객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송운화가 연기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국내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도깨비’의 유명 장면을 패러디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른 세계에서 눈을 뜬 정샤오언이 사랑을 위해 로맨스 소설의 온갖 클리셰를 겪게 되는 모습은 관객에게 뻔하지만 유쾌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중화TV는 ‘낭만수급니: 사랑은 연재중’ 첫 방송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중화TV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가인지명’ 

드라마 '이가인지명' 포스터. 사진 중화TV
드라마 '이가인지명' 포스터. 사진 중화TV

드라마 ‘이가인지명’은 오는 10월 6일 화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드라마는 중국 현지 방영 이후 리뷰 사이트 ‘더우반’에서 평점 8.6을 기록하고, 단일 재생 건수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작품으로, 피 한 방울 안 섞이고, 성도 다른 세 사람이 각자 부모로부터 받은 상처를 간직한 채, 서로에게 의지하며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드라마는 삼 남매가 친가족에게서 입은 상처를 따뜻하게 보듬어 주는 아빠들 리하이차오와 링허핑을 통해 혈연관계가 아니어도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려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항상 함께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 어른이 되어 돌아온 오빠들과, 다시 만난 이들에게 닥쳐온 미묘한 변화는 작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송위룡과 장신청, 담송운이 각각 잘생기고 똑똑한 큰오빠 링샤오와 솔직하고 담백한 작은 오빠 허쯔츄, 천방지축 귀여운 여동생 리젠젠을 연기했다.  

#’금수남가’ 

드라마 '금수남가' 포스터. 사진 중화TV
드라마 '금수남가' 포스터. 사진 중화TV

격정적이고 치명적인 이야기를 담은 멜로 드라마 ‘금수남가’는 오는 10월 12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드라마는 가문과 조직을 위해 복수를 다짐한 정의로운 여인 려가가 부모를 죽인 원수 유의강과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무협 사극이다. 

지난 2016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금수미앙’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합심해 제작한 작품으로, 원수인 유의강에게 복수하려는 려가와 그런 그를 사랑하게 된 유의강의 지독하게 얽힌 관계성과 치명적인 멜로가 로맨스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중화TV에서 방송되는 다양한 가을 로맨스들은, 방영 이후 TVING에서 언제, 어디서나 다시 보기로 감상할 수 있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