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 ‘보건교사 안은영’ 정유미 “원작에서 느낀 감동 전해주고 싶었다”

2020-09-24 11:28 위성주 기자
    ‘보건교사 안은영’ 제작발표회
    정유미 “엉뚱하지만 재기발랄”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배우 정유미가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한 계기를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 배우 정유미.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출연 배우 정유미. 사진 넷플릭스

24일 오전 11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감독 이경미, 작가 정세랑)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행사는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됐으며, 이경미 감독과 정세랑 작가, 배우 정유미, 남주혁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정유미는 극 중 주인공 안은영을 연기했다. 그는 욕망의 잔여물인 오염된 젤리와 맞서 싸우며 보건교사로서 학교를 지키는 인물이다. 정유미는 자신이 연기한 인물에 대해 “항상 가지고 다니는 무지개 칼과 비비탄 총으로 젤리와 싸운다”며 “남들 눈에는 볼 수 없는 것을 보는, 특별한 자신의 운명과도 싸우게 되는 인물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한 계기에 대해 “이야기를 처음 접했을 때 엉뚱한 지점이 있었지만, 그것이 재기발랄 해서 좋았다”며 “여러 소재를 다루는데, 그 안에서 따뜻함이 느껴졌다. 캐릭터를 잘 표현해서 소설에서 느낀 감동을 전해주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