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박혜수 “개인적인 울림이 있던 작품”

2020-10-12 16:49 위성주 기자
    고아성X이솜X박혜수
    토익반 세 친구의 좌충우돌 성장기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배우 박혜수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배우 박혜수.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배우 박혜수.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12일 오후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언론시사회가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연출을 맡은 이종필 감독과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인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박혜수는 극 중 회계부 수학왕이자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희망찬 공감을 전하는 캐릭터 심보람을 연기했다. 

박혜수는 “영화를 찍기 전후를 비교해 보면, 한층 성장한 것 같다”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캐릭터 대사 중에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안돼요?’라는 대사가 있다”며 “살다 보면,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해야 할 것 같은 압박감에 시달리는데, 누구나 그런 생각을 한번쯤 한다고 말해주는 것 같아 위로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 대사의 답으로 ‘그럼 재미가 없잖아’라고 오는데, 그것이 개인적으로 울림이 있었다”며 “요즘은 영화 속 대사처럼 하고 싶은 것 하면서 재미있게 살려고 노력 중이다”고 덧붙였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0월 개봉 예정이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