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리뷰 예고편 공개…호평 속 조용한 흥행

2020-10-26 11:03 위성주 기자
    호평 담긴 스페셜 리뷰 예고편
    “연출과 스토리, 놀랍도록 신선해”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가 리뷰 예고편을 공개하며 흥행 저력을 입증했다.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예고편. 사진 (주)모쿠슈라픽쳐스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예고편. 사진 (주)모쿠슈라픽쳐스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감독 로비 마이클)는 의문의 사고로 죽게 된 샘(드류 폰티에로)이 겪게 되는 예측 불가의 강렬한 체험을 묘사한 환각 스릴러다.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극장에서 영화를 직접 관람한 관객들의 생생한 리뷰와 함께 영화의 주요 장면들이 빠르게 편집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감독의 연출력과 스토리가 놀랍도록 신선하다”(CGV_so**), “몰입도, 연출력, 연기, 삼박자가 들어맞은 최고의 스릴러 영화”(CGV_B92***6), “구성이 독특하고 흡입력 있다”(CGV_츠**dw) 등 로비 마이클 감독의 연출에 대해 호평을 이어갔다. 

한편 또 다른 관객들은 “환상적인 이미지가 극대화됐다”(메가박스_lhhev**), “킬링타임으로 딱!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기분”(익스트림무비_도**이), “반전의 반전! 더 이상의 스릴러는 없다!”(네이버_daum***) 등 전에는 만나지 못했던 신선한 환각 체험에 대해서도 다양한 리뷰를 쏟아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해외 평단의 호평을 받은 데 이어 국내 관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환각 체험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연출이 만나 짜릿한 장르적 쾌감과 흡입력 있는 이야기를 자랑하는 이 작품이 입소문에 힘입어 더 많은 국내 관객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