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 주연 ‘로그’ 11월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2020-10-26 11:13 이정빈 기자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
    “지상 최대의 작전이 시작된다!”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메간 폭스 주연 영화 ‘로그’가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로그' 포스터. 사진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영화 '로그' 포스터. 사진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영화 ‘로그’(감독 M.J. 버세트)는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게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파견된 샘(메간 폭스)의 용병팀 로그가 알샤바브와 위협적인 존재의 추격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 ‘트랜스포머’로 국내 관객에게 얼굴을 알린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주연을 맡았으며, ‘사일런트 힐: 레버레이션’, ‘솔로몬 케인’ 등을 연출한 M.J. 버세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는 11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사설 최정예 특수부대 대장 샘으로 분한 메간 폭스의 비장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심한 듯 강인한 얼굴로 총을 든 채 어디론가 향하는 샘의 모습은 메간 폭스 특유의 카리스마와 노련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그가 펼쳐낼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돋운다. 

이에 더해 “지상 최대의 작전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끝없이 펼쳐진 아프리카의 황량한 사막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극한의 구출 작전이 전할 강렬한 서바이벌 액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영화는 ‘원더우먼’,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저스티스 리그’ 등에서 군사 자문을 맡으며 완벽한 고증을 선보였던 폴 혼스비가 공동 프로듀서와 자문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영화 ‘로그’는 1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