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 ‘서복’ 공유 “이용주 감독 끝없는 디테일…남다른 작품 탄생할 것”

2020-10-27 12:14 위성주 기자
    온라인 제작보고회
    공유X박보검X조우진X장영남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배우 공유가 영화 ‘서복’에 출연해 이용주 감독과 합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영화 '서복' 배우 공유.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영화 '서복' 배우 공유. 사진 CJ엔터테인먼트

27일 오전 11시 CJ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서복’ 온라인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배우 공유, 조우진, 장영남, 이용주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옮기는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유는 극 중 주인공이자,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은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을 연기했다. 그는 이날 행사에서 “기헌은 개인적인 트라우마가 있는 인물”이라며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어 공유는 “’전직’ 정보국 요원이다. 일선에서 물러나서 어둠 속에서 외롭게 고통에 빠져있던 인물이다”고 덧붙였다. 

공유는 이용주 감독과 합을 맞춘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영화가 본질적으로 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굉장히 끌렸다”며 “감독으로서의 소신이 느껴졌고, 현장에서는 끝없는 디테일을 확인했다. 때로는 배우들이 피곤하기도 하지만, 그런 부분이 모여서 남다른 작품이 탄생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영화 ‘서복’은 12월 개봉 예정이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영화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아시아트리뷴 l 06054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2, 세종빌딩 3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