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 11월 26일 개봉…스페셜 예고편 공개

2020-11-23 10:30 이정빈 기자
    ‘지옥의 묵시록’ 제작 40주년 기념
    웅장한 음악과 생생한 전쟁 현장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이 26일 개봉을 확정하고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 예고편. 사진 ㈜엔케이컨텐츠
영화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 예고편. 사진 ㈜엔케이컨텐츠

영화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은 미군 공수부대 윌러드(마틴 쉰) 대위가 커츠(말론 브란도) 대령을 암살하라는 특명을 받고 떠난 여정을 담았다. 윌러드 대위는 임무를 수행하며 인간의 처절한 광기와 공포를 마주한다.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전쟁 현장에서 작전을 진두지휘하는 빌 킬고어(로버트 듀발) 중령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수십 대의 헬기가 하늘을 누비고, 바다와 육지를 넘나들며 무자비한 공격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은 실제 네이팜탄을 터뜨리는 등 전쟁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말론 브란도, 로버트 듀발, 마틴 쉰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명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참혹한 전쟁의 실황을 생생히 관객에게 전달한다. 

예고편은 점차 이성의 끈을 놓아가는 사람들 얼굴에 진흙을 묻힌 윌러드 대위의 광기 어린 모습이 폭발 장면과 교차 편집돼 보는 이로 하여금 전쟁 한복판에 있는 듯한 착각을 자아낸다. 

영화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 컷’은 UHD 4K로 재편집된 감독판이다. 오는 26일 4K 돌비 애트모스로 국내 개봉한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