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개최

2020-11-25 09:50 이정빈 기자
    국내 최초&최장수 영화 구독 서비스
    25주년 맞아 고객 친화적 캠페인 진행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올해로 25주년을 맞았다. 국내 최초 영화 구독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그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는 캐치온이 25주년을 기념해 그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INCE 1995 영화 구독시대를 열다 

국내 최초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
국내 최초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

1995년 ‘캐치원’으로 국내 최초 영화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 캐치온은 20세기 폭스, 워너브라더스, 디즈니, HBO 등 흥행작을 선보이는데 앞장서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영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해 왔다.  

또한 캐치온은 국내 영화 채널 최초로 영어 자막을 도입하고, 극장 화면 비율(16:9)의 ‘와이드 시네마’ 블록’을 신설했으며, 제73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하고 미개봉작 무료 시사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국내 최초 5.1채널 고음질 방송을 송출하는 등 고객에게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큰 사랑을 받아왔다. 

캐치온은 영화 콘텐츠만 제공하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섹스 앤 더 시티’, ‘밴드 오브 브라더스’, ‘프리즌 브레이크’ 등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명작으로 꼽히는 해외 시리즈들을 국내에 최초 공개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했다. 

이에 더해 캐치온은 월정액 서비스 최초로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 공개를 비롯해 엘르 패닝, 니콜라스 홀트 주연의 ‘더 그레이트’, DC코믹스 오리지널 시리즈 ‘둠 패트롤’ 등 저명한 작품들을 국내 최초로 독점 공개하며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 외에도 다시 보고 싶은 명작인 ‘미스터 빈’, ‘쿠엔틴 타란티노 기획전’, ‘왕가위 콜렉션’ 등도 선보이며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시킨 캐치온은 이 모든 작품을 자유롭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N스크린 플랫폼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시대를 앞서가기도 했다. 

#캐치온 25주년 퀴즈대회…총 300명 경품 증정 

캐치온 25주년 OX 퀴즈 이벤트 개최
캐치온 25주년 OX 퀴즈 이벤트 개최

엄선된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즐거운 추억을 제공해 왔던 캐치온은 2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장기 구독자부터 신규 구독자까지 모바일 앱에서 TV 사업자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는 ‘캐치온 25주년 기념축제 OX퀴즈대회’를 12월 13일가지 개최한다. 

캐치온과 영화에 관련된 9개의 OX퀴즈를 풀면, 정답 개수에 따라 캐치온 레벨을 선정, 레벨 별로 캐치온 25주년 기념 특별 굿즈를 포함해,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 총 300명에게 통 큰 경품을 증정한다. 

캐치온 덕후, 영화 덕후를 위한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캐치온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캐치온 쇼’에서는 캐치온 25주년을 맞아 영화 전문 특별 게스트들이 출연, 시청자들과 함께 캐치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TV 사업자별 가입 방법 등 상세한 캐치온 이용법은 ‘캐치온 사용 가이드’ 영상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