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icon
youtube
meta
instagram
twitter
threads
로그인
searchicon
Now
going
리뷰&포테이토지수
going
시사회·이벤트
going
포토&영상
going
  • youtube
  • meta
  • instagram
  • twitter
  • threads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굿 닥터’부터 ‘본’ 시리즈까지 25주년 맞은 캐치온 막강 라인업

2020-11-30 17:47
    독점 해외 시리즈부터 명작 컬렉션까지
    국내 최초 영화 구독서비스다운 풍성한 라인업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1995년 국내 최초로 영화 구독서비스를 시작한 캐치온이 25주년을 맞아 풍성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드라마 'S.W.A.T', '비엔나 블러드', '굿 닥터' 포스터. 사진 캐치온
드라마 'S.W.A.T', '비엔나 블러드', '굿 닥터' 포스터. 사진 캐치온

올해 25주년을 맞은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다양한 장르가 돋보이는 독점 해외 시리즈부터 명작 컬렉션까지, 캐치온만의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먼저 지난 23일 공개된 치정 미스터리 스릴러 ‘리비에라 3’는 로열 패밀리와 상류층 사회의 이면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아 눈길을 끈다.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의 줄리아 스타일스가 주연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다.  

12월 21일에는 영화 ‘비엔나 블러드’를 공개한다. 1900년대 오스트리아를 배경으로 프로이트의 제자이자 심리를 통찰하는 재능이 있는 맥스 리베리만이 수사관 오스카 라인하르트와 공조해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닥터 후’와 ‘셜록의 스티븐 톰슨이 각본을 맡았다. 

25일에는 화려한 액션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LA 특수기동대팀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S.W.A.T. 시즌 4’가 시청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할리우드 최초로 국내 드라마를 리메이크해 화제가 됐던 ‘굿 닥터’ 시리즈도 시즌 4로 돌아온다. 높은 완성도와 디테일한 연출로 따뜻한 감성이 녹아났던 ‘굿 닥터 시즌 4’는 내년 1월 캐치온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20년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트바로티’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도 오는 24일 캐치온을 통해 공개된다.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던 생생한 팬미팅 현장과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무대까지, 알차게 채워진 영화를 통해 관객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영화 '로보캅', '본 아이덴티티' 포스터. 사진 캐치온
영화 '로보캅', '본 아이덴티티' 포스터. 사진 캐치온

명작 영화 컬렉션 역시 캐치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폴 버호벤 감독 영화 ‘로보캅’ 시리즈가 캐치온에서 공개된다. ‘로보캅’ 시리즈는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은 경찰관 머피가 최첨단 사이보그로 다시 태어나면서 악당들과 대결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화려한 액션과 함께 머피가 고뇌하는 철학적 사유가 남다른 인상을 남긴다. 

2021년 1월에는 전설적인 스파이 액션 영화 ‘본’ 시리즈도 공개된다. 기억상실증에 시달리는 암살자 제이슨 본이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과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젊은 시절 맷 데이먼의 인상적인 감정 연기와 강렬한 액션을 감상할 수 있는 작품으로, 기존 스파이 영화의 구성과 틀을 벗어난 전개로 영화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낸 바 있다. 

치정 스릴러부터 액션, 시대극, 의학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가 돋보이는 독점 해외 시리즈부터 레전드 명작 컬렉션까지, 캐치온 25주년을 기념에 선보이는 풍성한 캐치온 라인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