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우먼 1984’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황금 수트로 무장한 화려한 액션 예고

2020-12-03 10:10 이정빈 기자
    황금 수트로 무장, 실제 트럭 전복까지
    12월 23일 크리스마스 맞아 국내 개봉

[맥스무비= 이정빈 기자] 영화 ‘원더 우먼 1984’가 오는 23일 개봉을 맞아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원더 우먼 1984' 포스터.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원더 우먼 1984' 포스터.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원더 우먼 1984’(감독 패티 젠킨스)는 놀라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대인 1984년을 배경으로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 우먼(갤 가돗)의 새로운 활약을 담았다. 인류에 대한 믿음과 정의로움으로 가득한 원더 우먼처럼 영화는 올바른 힘과 용기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세상이 기다리는 진정한 히어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는 원더 우먼의 황금 수트인 골든 아머를 비롯해 투명 제트기 등 새로운 아이템으로 무장해 전편을 능가하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와 함께 문화, 경제 등 모든 면에서 풍요로웠던 1984년 특유의 패션과 분위기를 재현한 비주얼이 관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갤 가돗과 함께 크리스 파인이 전편에 이어 영화에 출연한다. 크리스틴 위그와 페드로 파스칼은 강력한 빌런 치타와 맥스 로드로 합류해 관객의 기대를 높인다. 아마존 전사로서 강인한 매력을 선보인 로빈 라이트와 코니 닐슨 역시 등장할 예정이다. 패티 젠킨스 감독은 연출과 함께 공동 각본을 맡았으며, 세계적인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가 음악을, 잭 스나이더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골든 아머를 입고 진실의 올가미를 휘두르는 원더 우먼의 모습을 그리며 강력한 액션을 예고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황금 수트는 DC 그래픽노블 ‘킹덤 컴’에서 알렉스 로스가 만들어낸 상징적인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것으로, 원어 우먼만의 새로운 수트다.  

황금 수트와 함께 “거부할 수 없는 적을 만나다”라는 문구는 악당과의 대결에서 보여줄 원더 우먼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메인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듯, ‘원더 우먼 1984’는 전편을 능가하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패티 젠킨스 감독은 “캐릭터들이 구현할 수 있는 가장 강도 높은 액션들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액션의 목표치를 높게 잡고 촬영했음을 밝혔다. 이어 그는 “고속도로 트럭 액션 장면에서 실제로 트럭을 뒤집었다. 관객이 스토리와 함께 스펙터클한 액션 속으로 빠져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패티 젠킨스 감독의 말과 같이 영화 속 원더 우먼은 캐릭터가 가진 힘을 최대치로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는 황금빛 날개를 단 원더 우먼이 번개를 타고 하늘을 가로질러 두 명의 강력한 적을 추격하는 대활약을 박진감 넘치는 화면으로 완성했다. ‘원더 우먼 1984’가 대형 스크린에서 펼치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하며 관객에게 극장 관람의 즐거움을 일깨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원더 우먼 1984’는 오는 23일 2D와 IMAX, ScreenX, 4DX 등 다양한 포맷을 통해 국내 극장 개봉한다.

이정빈 기자 / jungbinlee@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