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icon
youtube
meta
instagram
twitter
threads
로그인
searchicon
Now
going
리뷰&포테이토지수
going
시사회·이벤트
going
포토&영상
going
  • youtube
  • meta
  • instagram
  • twitter
  • threads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주간 넷플릭스 | ‘맹크’-‘백일의 낭군님’-‘트롤’-‘50가지 그림자: 심연’-‘셀레나’

2020-12-04 15:41
    12월 첫째 주 넷플릭스 신작
    ‘맹크’부터 ‘백일의 낭군님’까지

[맥스무비= 김희주 기자] 12월 첫째 주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합니다.

◆ ‘맹크’(Mank)

영화 ‘맹크’ 스틸. 사진 넷플릭스

영화 ‘맹크’는 냉소적이고 신랄한 사회 비평가이자 알코올 중독자인 시나리오 작가 허먼 J. 맹키위츠가 훗날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작 ‘시민 케인’의 시나리오를 집필하는 과정을 통해 1930년대 할리우드를 재조명하는 넷플릭스 영화다. 

‘맹크’는 ‘세븐’, ‘파이트 클럽’으로 전 세계를 매혹시키고, ‘소셜 네트워크’로 제68회 골든글로브 감독상을 거머쥔 거장 데이비드 핀쳐 감독의 신작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레옹’, ‘해리포터’ 시리즈, ‘다크 나이트’ 등 장르 불문 신들린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배우 게리 올드만이 날카롭고 신랄한 주인공 맹크로 분해 섬세하고 예민한 연기를 선보였다. ‘맘마 미아!’, ‘레미제라블’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매력적인 배우 매리언 데이비스를, ‘에밀리 파리에 가다’ 릴리 콜린스가 맹크의 일을 돕는 비서 리타 알렉산더를 맡아 환상적인 앙상블을 보여준다.

현재 전 세계에서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화제작 ‘맹크’. 데이비드 핀처 감독의 아버지인 잭 핀처가 생전에 집필한 각본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진 ‘맹크’는 아름다운 시대물로써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 ‘백일의 낭군님’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스틸. 사진 넷플릭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아이돌 그룹 멤버에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영화 ‘형’, ‘스윙키즈’로 배우로 우뚝 선 도경수가 첫 사극에 도전, 왕세자 이율과 무쓸모남 원득을 완벽히 소화했다. 그리고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쇼핑왕 루이’,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을 이끈 남지현이 최고령 원녀 홍심과 비밀을 숨긴 양반집 규수 윤이서를 연기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현재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선호, 한소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더해져 극을 가득 채웠다. 

원득의 기억 찾기부터 신선한 케미와 설레는 로맨스, 궐내 권력 쟁탈전 등이 어우러진 흥미로운 전개에 다채로운 색감이 만들어낸 영상미가 드라마의 매력을 증폭시킨다.

◆ ‘트롤’(Trolls)

영화 ‘트롤’ 스틸. 사진 넷플릭스 

‘트롤’은 행복이 넘치는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피피와 걱정병 친구 브랜치가 우울종결자 버겐들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뮤직 어드벤처다. 

드림웍스 최초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They Don’t Know’, 라이오넬 리치의 ‘Hello’, 사이먼 앤 가펑클 ‘The Sound of Silence’, 신디 로퍼의 ‘True Colors’ 등 세대불문 팝스타들의 명곡이 어우러진 OST가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이처럼 ‘트롤’ 속 흥 넘치는 OST와 귀여운 트롤들은 기분 좋은 재미를 선사한다.

◆ ‘50가지 그림자: 심연’(Fifty Shades Darker)

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 스틸. 사진 넷플릭스 

아마존닷컴 전자책 최초 1백만 부 이상 판매되는 등 경이로운 기록을 가진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어두운 과거를 가진 크리스찬 그레이와 그를 변화시키려는 아나스타샤가 미스터리한 위협 속에서 서로에게 더 깊이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 그레이에 의해 본능에 눈을 뜬 아나스타샤가 ‘50가지 그림자: 심연’에서는 그레이를 주도적으로 이끌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그레이의 과거 상처까지 마주하며 더욱 단단하게 관계를 다져가는 두 사람, 그들 앞에 달콤한 행복이 펼쳐질 수 있을까?

두 사람의 미래와 더욱 강렬해진 파격 로맨스, 변해가는 연인의 섬세한 심리묘사는 영화의 깊이를 더한다.

◆ ‘셀레나’(Selena: The Series)

영화 ‘셀레나’ 스틸. 사진 넷플릭스 

‘셀레나’는 테하노 음악의 여왕 셀레나 킨타니야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라틴 여성 아티스트가 되기까지 지나온 여정과 이를 함께한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텍사스 출신의 평범한 멕시코계 소녀였던 셀레나는 그녀의 특별한 목소리를 일찍이 알아본 아버지와 가족과 함께 숱한 고난과 역경을 겪으며 미국 전역을 사로잡은 스타로 성장해 나간다. 미드 ‘워킹데드’의 로지타와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안젤라를 연기하며 얼굴을 알렸던 크리스천 세라토스가 셀레나로 분해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세상을 떠난 지 25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최고의 가수로 팬들의 가슴에 남아있는 셀레나와 그의 성공 뒤 든든한 버팀목이 된 가족의 이야기는 큰 감동을 선사한다.

김희주 기자 / hjkim12@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