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독점 공개 ‘라우디스트 보이스’ 기대감 높이는 관전 포인트

2020-12-16 10:21 위성주 기자
    왓챠 익스클루시브 ‘라우디스트 보이스’
    ‘뉴스 폭군’ 로저 에일스 추악한 성공 신화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왓챠가 신규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라우디스트 보이스’를 공개한다. 

드라마 '라우디스트 보이스' 스틸. 사진 왓챠
드라마 '라우디스트 보이스' 스틸. 사진 왓챠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라우디스트 보이스’는 미국 폭스 뉴스의 설립자이자, 공화당의 킹 메이커였던 로저 에일스의 추악한 성공 신화를 조명하는 7부작 정치 실화극이다. 샤를리즈 테론과 마고 로비가 주연을 맡았던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으로 국내 관객에게 익숙한 로저 에일스를 새로운 시각에서 분석한다. 시리즈는 주연을 맡은 러셀 크로우의 파격적인 변신과 골든글로브 수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 싱크로율 200%! 러셀 크로우의 독보적 존재감과 연기력 

드라마 '라우디스트 보이스' 스틸. 사진 왓챠
드라마 '라우디스트 보이스' 스틸. 사진 왓챠

러셀 크로우는 ‘라우디스트 보이스’가 파헤치는 인물 로저 에일스를 연기했다. 2017년 사망한 로저 에일스는 CNN, MSNBC와 경쟁하며 폭스뉴스를 ‘보수의 제국’으로 만들어 뉴스의 왕으로 군림했다. 1960년대 말 리처드 닉슨 전 대통령의 미디어 보좌관으로 정계에 발을 들인 그는 이후 조지 H.W.부시 전 대통령을 포함해 공화당 거물급 정치인의 미디어 조력자로 활동했다. 

극 중 러셀 크로우는 최소 6시간이 걸리는 특수분장을 통해 로저 에일스로 완벽히 변신했다. 거대한 몸, 대머리, 굵은 목 등 대중이 기억하는 러셀 크로우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것. 달라진 모습에도 여전히 강렬한 그의 존재감과 연기력은 단숨에 화면을 압도해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러셀 크로우는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TV 미니 시리즈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2. 시에나 밀러X나오미 왓츠 믿고 보는 배우들 총집합 

드라마 '라우디스트 보이스' 스틸. 사진 왓챠
드라마 '라우디스트 보이스' 스틸. 사진 왓챠

러셀 크로우와 함께 시에나 밀러, 나오미 왓츠 등 연기력으로 정평 난 할리우드 배우들 역시 ‘라우디스트 보이스’에 출연해 매력을 더한다. 시에나 밀러는 로저 에일스의 아내 엘리자베스를 연기하며 남편의 생각을 맹목적으로 신뢰하는 모습으로 서늘한 감상을 자아낸다. 나오미 왓츠는 성 추문을 폭로한 전 폭스 뉴스 앵커 그레천 칼슨을 연기해,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이야기의 후반부를 이끈다. 

#3. 9.11테러부터 도널트 트럼프까지 

드라마 '라우디스트 보이스' 스틸. 사진 왓챠
드라마 '라우디스트 보이스' 스틸. 사진 왓챠

‘라우디스트 보이스’는 로저 에일스가 폭스 뉴스를 어떻게 급성장시켰고, 어떻게 폭스 뉴스가 미국을 지배할 수 있었는지를 그리며 언론과 정치의 융합을 적나라하게 드러낸다. 그 과정에서 9.11 테러를 비롯한 굵직한 사건들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등 낯익은 인물들이 언급되면서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진다. 동시에 로저 에일스의 커리어를 끝낸 성 추문 역시 거침없이 폭로되며 그의 명예롭지 못한 말년이 그려진다.

미국에서 가장 큰 목소리를 냈던 미디어 거물이지만, 각종 스캔들에 휩싸여 불명예 퇴장 당한 뉴스 폭군 로저 에일스. 그의 흥망성쇠를 짚어 보는 ‘라우디스트 보이스’는 16일 오후 5시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