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icon
youtube
meta
instagram
twitter
threads
로그인
searchicon
Now
going
리뷰&포테이토지수
going
시사회·이벤트
going
포토&영상
going
  • youtube
  • meta
  • instagram
  • twitter
  • threads
ⓒ MediaYunseul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OTT | 왓챠 2021년 독점 공개 예정 작품들 미리보기

2021-01-08 11:25
    2021년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공개될 작품들
    칸 여우주연상 ‘리틀 조’부터 부천판타스틱영화제 ‘냠냠’까지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박찬욱 감독의 ‘리틀 드러머 걸’부터 ‘킬링 이브’, ‘이어즈&이어즈’ 등 다양한 장르의 명작을 독점 공개했던 왓챠가 올해에도 탄탄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칸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영화 ‘리틀 조’부터 부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매진행렬을 일으킨 ‘냠냠’까지. 2021년 왓챠가 독점 공개를 예정한 작품들을 미리 살펴봤다.

◆ ‘징벌’(Possessions)

드라마 '징벌' 스틸. 사진 왓챠
드라마 '징벌' 스틸. 사진 왓챠

지난해 12월 공개된 ‘라우디스트 보이스’에 이어 왓챠가 독점 공개할 드라마는 스릴러 장르의 ‘징벌’(감독 토마 뱅상)이다. 나디아 테레시키에비츠, 레다 카텝, 노아 콜러가 출연한 작품으로, 결혼식 날 남편을 살해한 혐의에 빠진 나탈리(나디아 테레시키에비츠)와 그를 도우려던 카림(레다 카텝)의 이야기를 담았다. 카림은 곤경에 빠진 나탈리를 구하려 하지만, 이내 그가 진정 연약한 존재인지 가늠할 수 없게 되고. 카림은 나탈리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 ‘스왈로우’(Swallow)

영화 '스왈로우' 스틸. 사진 왓챠
영화 '스왈로우' 스틸. 사진 왓챠

영화 ‘스왈로우’(감독 카를로 미라벨라 데이비스)도 왓챠에서 독점 공개되는 작품이다. 지난해 개봉해 제23회 판타지아 영화제, 제45회 도빌 아메리칸 영화제 등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평범한 주부였던 임신 초기의 헌터(헤일리 베넷)가 온갖 물건을 삼키고 싶은 강한 충동에 사로잡히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의 변화를 알아챈 남편과 시어머니는 헌터의 삶을 제어하려 하고, 헌터는 자신의 집착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직면한다.

◆ ‘리틀 조’(Little Joe)

영화 '리틀 조' 스틸. 사진 왓챠
영화 '리틀 조' 스틸. 사진 왓챠

왓챠는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작 ‘리틀 조’(감독 예시카 하우스너)도 준비했다. 에밀리 비샴, 벤 위쇼, 린제이 던칸가 출연한 작품으로, 극단적 상황이 그려내는 오묘하면서도 섬뜩한 분위기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영화는 아름답고 테라피 효능이 있는 식물을 고안한 앨리스(에밀리 비샴)와 식물에게 ‘리틀 조’라는 별명을 지어준 거의 아들 조(키트 코너)에게 벌어지는 기묘한 이야기를 담았다.

◆ ‘화이트 라이’(White Lie)

영화 '화이트 라이' 스틸. 사진 왓챠
영화 '화이트 라이' 스틸. 사진 왓챠

‘하얀 거짓말’은 있을 수 있을까. 영화 ‘화이트 라이’(감독 요나 루이스, 캘빈 토머스)는 작은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을 부르는 헤어나올 수 없는 상황을 그리며 남다른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이다.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하는 케이티(케이시 롤)가 자신이 암 환자라며 모두를 속인 이후 더 큰 거짓말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케이티는 자신의 거짓말이 들통나지 않기 위해 의료 기록을 조작하려 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스스로 자백하라며 딸을 설득한다.

◆ ‘마법에 빠졌어요’(Chambre 212)

영화 '마법에 빠졌어요' 스틸. 사진 왓챠
영화 '마법에 빠졌어요' 스틸. 사진 왓챠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만한 시선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영화 ‘마법의 빠졌어요’(감독 크리스토프 오노레)도 왓챠 익스클루시브를 통해 국내 시청자들과 인사를 나눈다. 어느 겨울 밤, 남편 리차드(뱅자맹 비올레)와 다툰 뒤 맞은 편 호텔 212호에서 하루 묵기로 한 마리아(키아라 마스트로얀니)가 겪게 되는 기묘한 이야기를 담았다. 호텔에서 맞은편 집안을 살피던 마리아는 기이한 풍경이 펼쳐지는 것을 목격하고, 급기야 젊은 시절의 남편이 212호의 초인종을 누른다.

◆ ‘냠냠’(Yummy)

영화 '냠냠' 스틸. 사진 왓챠
영화 '냠냠' 스틸. 사진 왓챠

스릴러부터 공포, 드라마, 코미디까지 준비한 왓챠는 어딘가 살짝 나사가 풀린 듯한 B급 코미디 역시 준비해 다채로운 라인업을 완성했다. BIFANXWATCH 온라인 상영관 상영작으로, 부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한 영화 ‘냠냠’(감독 라스 다무와소)이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마이케 누빌, 바트 홀랜더스가 출연한 작품으로, 영화는 F컵 가슴이 무겁고 남자들의 시선이 끔찍하기만 한 알리슨(마이케 누빌)이 꿈에 그리던 B컵 가슴을 얻으려는 순간, 좀비에게 덮쳐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0/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