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킹덤: 아신전’ 7월 23일 공개 확정…아신과 생사초 비밀 드디어 밝힌다

2021-06-04 13:37 위성주 기자
    역병의 기원과 만나다
    죽은 자를 되살리는 풀, 대가가 따를 것이다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이 7월 23일 공개를 확정했다.

드라마 '킹덤: 아신전' 스틸. 사진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아신전' 스틸.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조선을 덮친 역병의 기원이 밝혀지는 스페셜 에피소드로, 공개된 영상은 스산한 어둠 속, 횃불을 들고 깊은 동굴에 들어선 어린 아신이 바위에 쓰여있는 의문의 표식을 발견하며 시작된다.

이어 의문의 꽃 생사초와 함께 “죽은 자를 되살리는 풀, 대가가 따를 것이다”라는 카피가 역병의 기원에 대한 단초를 제공한다. 북방에서 자라던 생사초가 어떻게 집어삼키게 됐는지, 역병의 시작이 베일을 벗는다.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즌 1 연출과 시즌 2 1화 연출 및 제작감수를 맡았던 김성훈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다. 시즌 1, 2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극본에 참여해 다시 시작되는 거대한 이야기의 서막을 알린다.

영화 ‘백두산’, ‘미쓰백’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김시아가 어린 아신을 ‘킹덤 2’의 엔딩을 강렬하게 장식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전지현이 성인 아신을 연기했다. 더불어 세자 이창(주지훈)을 도와 생사역 괴물들로 뒤덮인 궁을 지켰던 어영대장 민치록 역의 박병은이 돌아와 확장된 이야기에 연속성을 부여한다.

죽었던 왕을 되살리고 조선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역병의 기원과 새롭게 등장한 미스터리한 인물 아신의 숨겨진 이야기는 ‘킹덤: 아신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7월 23일 넷플릭스 공개.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