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인질’ 여름 개봉 확정…런칭 포스터 공개

2021-06-10 10:54 위성주 기자
    ‘배우 황정민’ 인질 되다!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끝판왕 기대

[맥스무비= 위성주 기자] 배우 황정민이 주연을 맡은 영화 ‘인질’이 올 여름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인질' 포스터. 사진 NEW
영화 '인질' 포스터. 사진 NEW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영화 ‘신세계’부터 ‘검사외전’, ‘국제시장’, ‘곡성’,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배우 황정민이 극 중 ‘배우 황정민’을 연기하며 또 다른 영역의 연기에 도전한다.

영화는 올 여름 개봉 확정 소식을 전하며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황정민이 인질범의 아지트에 결박된 채 묶여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흥미를 돋운다. 로프와 청테이프로 결박된 채 고개를 떨구고 있는 황정민의 뒷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더불어 “황정민”이라는 간결한 카피는 인질이 된 황정민을 상기시킴과 동시에 극한의 리얼리티를 추구하는 영화의 콘셉트와 어우러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자타 공인 국내 최고의 배우 황정민이 갑자기 인질로 붙잡힌 후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기 까지.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주리라 자신한 영화 ‘인질’이, 관객에게 짜릿한 스릴과 액션을 선보이며 코로나 19로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인질’은 영화 ‘베테랑’, ‘엑시트’ 등을 선보였던 영화사 외유내강이 ‘부당거래’, ‘베테랑’에 이어 황정민과 합을 맞췄다.

영화 ‘인질’은 올 여름 극장 개봉 예정이다.

위성주 기자 / whi9319@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댓글0
0/ 500
      사업자등록번호 211-88-91225 l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6-서울강남-02630호 l 대표이사 정이은
      ㈜맥스무비 l 06099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5길 8, 301호(논현동, 유진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 02730 | 등록일자 2013년 7월 11일 | 제호 맥스무비 닷컴 | 발행인 : 정이은ㅣ편집인 : 이은지

      Copyright ⓒ Asiatribun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